Proliant ML110 G5를 어제 업어왔습니다.
워런티 조회를 해봤더니 이것저것 영어로 X라X라 되어 있는데..
WarrantyType | Base Warranty | ||
![]() | |||
![]() | |||
![]() |
Status | ![]() |
Expired |
![]() |
Start Date | ![]() |
10 Oct 2009 |
![]() |
End Date | ![]() |
08 Nov 2010 |
![]() |
Service Level | ![]() |
Global Coverage , NextAvail TechResource Remote , NextAvail TechResource Onsite , Std Office Hrs Std Office Days , Standard Material Handling , Next Cov Day Onsite Response , Standard Parts Logistics , No Usage Limitation |
![]() |
Deliverables | ![]() |
Parts and Material provided Onsite Support Hardware Problem Diagnosis |
![]() | |||
![]() | |||
![]() |
Status | ![]() |
Expired |
![]() |
Start Date | ![]() |
10 Oct 2009 |
![]() |
End Date | ![]() |
06 Feb 2010 |
![]() |
Service Level | ![]() |
NextAvail TechResource Remote , Std Office Hrs Std Office Days , Unlimited Named Callers , 2 Hr Remote Response |
![]() |
Deliverables | ![]() |
Initial Setup Assistance |
![]() | |||
![]() | |||
![]() |
Status | ![]() |
Active |
![]() |
Start Date | ![]() |
09 Nov 2010 |
![]() |
End Date | ![]() |
08 Nov 2012 |
![]() |
Service Level | ![]() |
NextAvail TechResource Remote , Std Office Hrs Std Office Days , Normal Product Lead Time , HP Ships To Customer Site , Customer delivers to RepairCtr |
![]() |
Deliverables | ![]() |
Parts Exchange Remote Support and Diagnosis |
다른건 몰라도 맨 아래 HP Parts Exchange Support 가 아직 유효한걸로 나옵니다.
그럼 이거 내부 파츠 작살나면 2012년 까지는 무상 교체를 해주다는 건가요? 아니면
돈내고 고쳐야 하는지요? 그도 아니면 캐어팩을 구매해야 적용해 주는건가요?
아니.. 이게 가능한가요?
그럼 비용은 없습니다 ^^
단. 겉모습이 멀쩡해야 무상A/S가 진행됩니다.(아이폰 같은놈 ....흑흑... 일부러 부시지 않고서야...)
기본사양이 셀440인데..
저는 워런티 포기하고 그냥 업글해서 씁니다.
듀얼코어 울프셀 넣어주니 그나마 쓸만 하던데요.
그렇게 알고 있는데..
원래 베이스 모델이 이렇게 나온겁니다.
ML110 G5 도 종류가 많아요.
일본에서는 셀440넣어서 1만엔 정도에 왕창 풀려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