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배송 근황

세벌쉭   
   조회 1109   추천 0    


기존 주문분 10여건 제외하고
최근 120여건 주문




100% 완벽한것은 아니지만,
99% 주문한대로 도착...
7건 남음...

득템 :
검전기(드라이버형 전원 확인기),
복스 어뎁터 세트
주문하지 않았는데 더불어 옴.

추측 :
첫번째 캡쳐의 첫번째 제품...
->주문 취소해달라는 딜러의 요구 무시
-> 발송 마감일쯤 택배번호 뜸
-> 120건 주문의 첫단계에 주문했는데 도착안함...
-> 아마도 결국 환불요청하게 될듯...

반갑습니다.
Quidn 05-25
판매 거부 패널티를 회피하기 위해 실제로 발송하지는 않고 운송장 번호만 허위로 입력하는 겁니다.
그런 경우 전액환불 요청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즉시 수락해줍니다. ㅎㅎ

세일 기간에 가격이 평소보다 상당히 저렴해서 주문했는데 취소하라는 메시지 보내기도 하고
아무튼 저런 경험이 여러 번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주문 전에 정상 가격인지 확인부터 합니다.

Free shipping이었는데 배송비 좀 내달라고 양심적으로(?) 메시지 보내와서 따로 배송비 보내준 적도 있고
아무런 메시지 없이 발송처리 하고선 나중에 배송업체가 어쨌다 세관에서 반송이 저쨌다 하기도 하고
판매자들마다 다양한 핑계를 대지만 환차손 없이 전액환불 받더라도 결국 주문자 입장에서 시간 손해죠.
     
세벌쉭 05-25
->중간에 "발송 했냐 ?" -- "걱정말아라, 발송했다."

확인 안해보았지만,
환불(입금) 완료된듯...

마지막까지... 수작...
->분쟁 취소해 달라...
->물건값 다시 입금해 주면 보내 줄께... ㅋ
->분쟁취소하고, 대화로 해결해보자...
등등....
          
Quidn 05-25
악질 판매자네요. 허위 운송장 번호 입력해놓고 디스퓻 취소까지 종용하다니... ㅎㅎ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저도 배송 지연 정도는 디스퓻 열지 않고 먼저 메시지 보내서
바이어 프로텍션 기간이 얼마 안 남았으니 연장해주지 않으면 디스퓻 열 수 밖에 없다고 하면
다들 연장 해주는데 기다리다 보면 늦게 와서 그렇지 못 받은 적은 없었던 듯 합니다.
노련한 판매자들은 알아서 받을 때까지 연장해주기도 하고요.

하지만 저런 악질들은... 에휴... 알리는 어디 판매자에 관한 클레임을 할 방법도 없고
그냥 알아서 조심하고 절대로 디스퓻 취소해주지 않는 방법 뿐인 듯 합니다.




제목Page 1/40
2015-12   11657   백메가
2014-04   2474115   회원K
06-09   480   허인구마틴
06-01   664   스캔
05-31   632   작은악마
05-29   626   작은악마
05-25   1018   황진우
05-19   1580   이천풍
05-16   819   하하호호히히
05-07   1353   aboie
05-05   1110   세벌쉭
05-02   1548   회원K
04-30   1268   RuBisCO
05-02   1152   RuBisCO
04-29   995   호호
04-18   1676   거친호흡
03-28   2547   aboie
03-21   2804   aboie
03-16   2592   aboie
03-14   2698   aboie
03-12   2650   aboie
03-07   2839   abo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