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 17/18동 주차장] : 나진 17/18동 업체에서 거래하시는 경우 최고 두시간까지 주차권이 적용됩니다.
[나진 19동 주차장] : 위와 동일
[선인상가 주차장] : 30분에 1000원이고 10분당 500원. 용산 전체 유료주차장중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특히 일요일은 무료 개방됩니다. 주차권은 한시간까지로 업체에서 받으세요.
- 나진/선인의 경우 상우회 소속 업체에만 주차할인권을 팔므로 영세한 업체의 경우 주차권을 가지고 있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터미널 지하주차장] : 주차와 출차가 가장 편한 주차장인데, 역시 터미널 볼일이 있어야 겠죠.
[전자랜드] : 전자랜드는 주차장이 3개인데, 그중 옥상 주차장은 전자랜드 영화 관람시 3시간까지 무료이고, 추가 한시간당 2천원입니다. 영화 티켓이 주차료 3시간보다 싸므로 영화 티켓도 능력껏 싸게 끊을수 있으면 이곳이 가장 저렴합니다. 전자랜드 옥상 주차장은 영화 관람하러 왔다고 해야 진입이 가능하므로 미리 전략이 필요합니다. ^^
[민자역사] : 용산 민자역사가 주차대수는 가장 큽니다. e-mart 지하주차장 및 지상주차장 의 경우에 e-mart 장을 보거나 CJCGV영화 관람시 무상주차가 적용되고, 철도이용객의 경우 장시간 주차시 50% 수준의 할인까지 있습니다.
[농협 하나로마트] : 선인상가 바로 옆에 붙어있지요. 농협에서 장을 보시면 됩니다. ^^
공영주차장이야말로 30분에 1500원에 10분당 500원이므로.. 칼요금 정산합니다.
주차할 공간이 넓어서... 어쩔수 없이 들어갔다면 모를까... 가장 비추천 주차장.
원효상가나 한신상가에도 주차장이 딸려 있으나 대개 개인들이 찾는 상가는 아니므로.. 패스 ^^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