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에서 RMA 신청하고 주소적고 증상적고 했더니 RAM form 이 성공적으로 보내졌다고 메시지가 떴습니다.
이제 기다리면 메일이 와서 RMA넘버가 오면 이것을 포장 박스 바깥에 적고
안의 3ware 박스에도 하나 적어 넣어서 우체국 ems로 보내면 되는건가요?
시간은 대략 얼마나 걸리는지요
감사합니다
----------------------------------
메일이 왔는데
Dear HaSeok Roh,
Your RMA request has been received and is being processed.
An RMA number and instructions on returning your product will be sent to you.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send an email
to ********@***.com and reference case id 200910*******
Regards,
3ware Technical Support
1 (408) 433-4567 - Direct US
1 (888) 646-4566 - Toll Free US
00 44 (0)118 936 25 01 Europe
이렇습니다
case id를 박스 표면에 적어 보내면 되는것이고 물건 보낼 주소는 왜 안보내주는거지요?
알아서 보내는것인가요?
------------------------------------------------------------
3ware 가 큰회사는 큰 회사인가봅니다.
그동안 미국에서 이것저것 주문해서 연락해봤지만
이렇게 빨리 답장주고 진행되는곳은 처음봅니다
이놈들은 메일한번보내도 받는데 4-5일이 기본이더군요
빨라서 좋습니다.
이 문장에 모든 내용이 다 적혀있네요.
RMA 넘버와 취급 방법을 보내준다니 그대로 따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