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잘 쓰고 있긴한데.. 국내에서 나온 tx2500은 무상 A/S 기간은 끝났어도 메인보드 A/S는 3년이라고 하더군요.
인터넷 찾아보이 이미 A/S 기간 내에 메인보드를 무상으로 한번 바꾸신 분들도 있고...
혹시 저처럼 미국에서 산 제품도 국내 HP 서비스센터에서 메인보드 A/S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아니면 이 경우, 기존 메인보드를 미국에 보내고 새 보드를 받아서 한국에서 A/S를 해준다거나...
이런 비슷한 경험하신 분들의 경험을 듣고 싶습니다.^^
¸ÞÀκ¸µå °°Àº °æ¿ì´Â 3³âÀÌ ¸Â±äÇѵ¥ ±¹³»Á¦Ç°¿¡¸¸ Àû¿ëÀÌ °¡´ÉÇϴٳ׿ä.
ÃÖ±Ù¿¡ HP¿¡¼ ±Û·Î¹ú ¿ö·±Æ¼ Á¤Ã¥À» ¹Ù²å´Ù´Âµ¥... Á¦ Á¦Ç°Àº ±× ÀÌÀü¿¡ »ò´ø°Å¶ó ±×·±Áö
±Û·Î¹ú ¿ö·±Æ¼°¡ Àû¿ëÀÌ ¾ÈµÇ³ªº¾´Ï´Ù. ¤Ð¤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