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로 구매 했던 d945gclf2 는 AS 을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이종원   
   조회 6959   추천 0    

이전 d945gclf2 공구를 하여 감사히 잘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사망 신고를 하고 뻣어 버렸습니다.

 

생각해 보니, 구매 영수증도 없고, 한국내에서는 정품 수입 3 사? 는 3 사 유통 제품만 AS 를 해준다 알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아까운 나머지 AS 를 받는 방법과, 적용 방법을 여쭙고 싶습니다.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정품3사는 CPU이야기고, 데스크탑 보드는 디지털헨지 한곳 입니다.
인텔보드가 크게 병행수입이 존재하거나 별도의 OEM제품이 유통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메인보드 유통사들 처럼 배타적으로 A/S를 하지는 않고 있으니,
디지털헨지에 직저 A/S 문의해 보셔도 좋을것 같구요.
사정이 여의치 않으면 인텔을 통해 직접 RMA 신청하셔도 됩니다.
이종원 2011-02
답변 감사 드립니다, 김태형님 ^^

월요일에 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QnA
제목Page 3919/5728
2015-12   1781173   백메가
2014-05   5256203   정은준1
2020-09   3988   뚜뚜김대원
2010-09   13824   95GSR
2010-10   7245   지니보이
2015-01   3915   마키
2010-10   24391   하우디자인
2017-02   7446   알파고
2010-10   9773   IDIA
2013-08   7975   우리강아지
2010-10   7528   1김In1
2019-07   6082   2CPU최주희
2022-03   2447   L2스위치
2015-01   5421   김건우
2020-10   6736   생겼으면
2010-12   8995   과거지사
2018-05   4368   문현식
2022-04   1742   ArtsRommel
2020-10   3776   최시영
2020-10   3902   pibang
2013-09   12178   크루호스트
2019-08   21023   나나나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