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코리아를 통해서 보증기간을 조회하니 제한보증없음 이라고 나옵니다.
하드 라벨에는 추가적으로 수입사의 라벨이 없습니다.
이런 제품은 어떻게 보증수리가간을 확인하고 수리를 받을수 있을까요?
WD3200BEVT 입니다.
노트북에서 사용하다가 사용중인 데탑에 D드라이버로 연결하니 인식만 되고 윈도에서 드라이버가 안잡힙니다.
첨부터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는 윈도로 넘어가질 않는데 하드가 문제인지 궁합이 안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웬디코리아를 통해서 보증기간을 조회하니 제한보증없음 이라고 나옵니다.
하드 라벨에는 추가적으로 수입사의 라벨이 없습니다.
이런 제품은 어떻게 보증수리가간을 확인하고 수리를 받을수 있을까요?
WD3200BEVT 입니다.
노트북에서 사용하다가 사용중인 데탑에 D드라이버로 연결하니 인식만 되고 윈도에서 드라이버가 안잡힙니다.
첨부터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는 윈도로 넘어가질 않는데 하드가 문제인지 궁합이 안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http://websupport.wdc.com/warranty/serialinput.asp?aspsid=351240300&custtype=end&requesttype=warranty&la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