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Customer,
I have checked your VGA label information. The S/n: P356NC0322580006l was produced at 2008. 25week.
and PNYTW don’t have sell directly this product on Korea. So if you need repair it with RMA request, please ship to PNYUS as following RMA policy.
http://www3.pny.com/MarketingPromotions/ServiceCommitment.aspx?Category_ID=421
I don’t have found the your registrable this VGA card on PNY’s website within 90days, so just one year warranty for repaired & replacement.
If you still want to repair it for PNYUS RMA policy.
(1) RMA Request.
http://www3.pny.com/rma/index.aspx
You will be get RMA# which automatically e-mail from PNY RMA system . Ex: RM&999999.9..
If no. That is not the complete procedures. Please kindly try again.
(2) Check RMA status..
http://www3.pny.com/rma/rmaSearch.aspx
위전문을 받았는데 등록을 안해서 1년,...만 유효하다는 말인가요.rma가 안된다는 말인건지,.
/친애하는 손님,
I have checked your VGA label information. The S/n: P356NC0322580006l was produced at 2008. 25week.
/내가 체크를 해봤는데 너의 VGA 라벨정보를. 그 S/n : P356NC0322580006l 생산되었다 2008년 25주차에
and PNYTW don’t have sell directly this product on Korea. So if you need repair it with RMA request, please ship to PNYUS as following RMA policy.
/ 그리고 PNYTW는 안판다 직접 한국으로. 그래서 고치고 싶다면 RMA 요청과함께, 배송해 달라 PNYUS로 아래의 RMA정책에 맞게.
/ 나는 못찾겠다 너의 등록증을 이 VGA카드에 대한 에서 PNY's 웹사이트 안에 90일, 그래서 1년밖에 워런티가 보장되지 않는다
If you still want to repair it for PNYUS RMA policy.
/ 그래도 수리를 원한다면 PNYUS RMA 정책에 맞게
(1) RMA Request.
http://www3.pny.com/rma/index.aspx
You will be get RMA# which automatically e-mail from PNY RMA system . Ex: RM&999999.9..
/ 너는 가져야 할거다 RMA 그 자동생성된 이메일 에서 PNY RMA 시스템. 예를들어 ...
If no. That is not the complete procedures. Please kindly try again.
/ 없다면. 그건 완성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한번 시도해라
(2) Check RMA status..
http://www3.pny.com/rma/rmaSearch.aspx
결론은 RMA 정책에 맞게 해서 PNYU로 보내달라는 말이네요..
PNY's웹사이트에서 등록된정보를 찾아봤는데 이 VGA카드에 대해 90일안에 등록된 정보가 없어서 1년밖에 워런티가 않된다는.. 좀 더 매끄럽나요?
비디오 카드 라벨및 시리얼넘버로보아 2008년 25주차에 생산된 것이다.
PNY대만은 한국에 직접적으로 물건을 팔지 않았다. 그러니 PNY미국의 RMA 원칙에 따라라.
나는 90일이내 PNY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는 당신의 등록기록을 발견하지 못하였다. 그래서 1년의 수리및 교환의 보증을 가진다.
만일 당신이 PNY미국방식으로 RMA를 계속 원한다면
요정도면 될까요??
>> 엄훠나.. 친애하는 고갱님..
I have checked your VGA label information. The S/n: P356NC0322580006l was produced at 2008. 25week.
and PNYTW don’t have sell directly this product on Korea. So if you need repair it with RMA request, please ship to PNYUS as following RMA policy.
>>어머 어쩌면 좋아요. 일련번호:블라블라는 2008년 25번째주에 생산된 건데요. 이건 우리 PTNTW에서 한국에 직접 판것이 아니예요. RAM를 원하시면 PTNUS에 직접 문의하셔야 해요.
http://www3.pny.com/MarketingPromotions/ServiceCommitment.aspx?Category_ID=421
>> 사이트 주소가 여기네요.
I don’t have found the your registrable this VGA card on PNY’s website within 90days, so just one year warranty for repaired & replacement.
If you still want to repair it for PNYUS RMA policy.
>> 그런데 구매하신지 3개월 이내에 등록하지 않으셨나봐요. 불러주신 시리얼로 확인이 안되고 있네요. 이런때는 규정에 의해 1년의 보증기간을 갖게 된답니다.
(1) RMA Request.
http://www3.pny.com/rma/index.aspx
You will be get RMA# which automatically e-mail from PNY RMA system . Ex: RM&999999.9..
If no. That is not the complete procedures. Please kindly try again.
>> (1) RAM 요청은요.
http://www3.pny.com/rma/index.aspx 여기에서 하시면 됩니다.
요청하시면, 원래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되는데요. 메일을 받지 못하시면, 제대로 신청되지 않은거니깐 다시한번
해보세요.
(2) Check RMA status..
http://www3.pny.com/rma/rmaSearch.aspx
>> RAM 진행상황은 다음을 참조하시면 돼요.
http://www3.pny.com/rma/rmaSearch.aspx
혹시나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을.. 응? (이런말은 없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