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렌더링시 몇 cpu 몇% 손실이 적당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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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서 

2대로 네트워크 렌더링 할때

거의 비슷한 사양이라고 할시

 

한쪽 컴에서  100초 걸리면

네트워크 렌더링 하면   %  손실 계산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두대로 네트워크 렌더링 하는데

한대시 14분 걸리는거 두대로 하면  9-10분 사이왔다갔다하네요

지금 여러 씬을 테스트 해봤는데 거의 이정도 수준이네요

 

 

원래 그런건지  너무 큰 기대를 해서인지 약간 실망스러워서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네트워크 렌더링을 해주면, 렌더링 전 과정이 1/n로 배분되는것이 아니라, 메인이 되는 호스트에서 초기 준비 단계를 거친 후 버킷을 각각의 노드에 배분해 줍니다.

그 시간까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노드들은 띵자탱자 놀고 있게 되죠.

그래서 1/n 수준으로 시간을 줄일 수는 없습니다.
방한성 2011-05
랜더맨 약 80% / 맨탈레이 대략 85% / Vray 대략 75% / 파이날랜더러 대략 70%
한 장면을 네트워크로 걸었을 때 제 느낌이 이랬습니다.
여러 프레임을 랜더링 걸면 맵과 씬 데이타 전송하는 시간만 필요하고 효율은 거의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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