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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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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1780752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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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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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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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더보드용 필요 액세서리 추천 (6) |
grzlr |
202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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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grzl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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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p 하드 인덱스 색인 사용 않하는법? (2) |
푸릉이 |
2009-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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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1
9419
1 푸릉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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랙케이스용 열쇠 따로 구입할수 있나요? (2) |
장동건2014 |
201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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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동건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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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863 |
중국 li-ion 배터리 수출이 아예 막힌건가요 ? (4) |
삐돌이슬픔이 |
2019-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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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삐돌이슬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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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A-1366 써멀 패드/써멀 그리스 추천해주세요 (3) |
Sunrise |
2016-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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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4 지원 미디어 서버를 구축하고 싶은데요 (3) |
데이비드 |
20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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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데이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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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 expander 관련 질문 드립니다. (4) |
MikroTik이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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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간 rsync 를 할때 이런조건이면 편할까요 ? (3) |
김한영 |
201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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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DP의 정확한 뜻이 뭔가요? (8) |
Hotswell |
201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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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NC364T 티밍문의 (4) |
원중선 |
2014-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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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팅문제. (5) |
빌더짱 |
200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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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기반 virtual machine 이 있다는걸 이 사이트에서 본적이 있는데... (7) |
Jjun |
2016-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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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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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Jj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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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S 서버 구성관련 문의드립니다. (5) |
배고프시죠 |
202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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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고프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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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X 보드에 전원을 넣을려고 합니다. (11) |
민경열 |
202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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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민경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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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보드 레이드 질문 합니다. (4) |
초보I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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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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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시계 시간... (5) |
Won낙연 |
2019-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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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친차 긁었습니다. (5) |
푸릉이 |
200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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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푸릉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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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요소해석용 컴퓨터 질문입니다 (8) |
닉네임12345 |
202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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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닉네임12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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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도용 문의 (6) |
user |
2014-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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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3680 대신 X5680으로 교환해도 될까요 (5) |
사과장수 |
2016-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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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
5882
1 사과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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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반복일텐데 무리라고 보입니다.
적절한 성능의 PC와 적절하게 빠른 유선 인터넷 망을 가지고도 실시간으로 무엇인가를 본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버버버..버퍼링 없이요..
단순히 보는 것이라면 몇 초간의 딜레이로 실시간 처럼 보이게 해서 물 흐르듯 보여줄 수는 있겠지만, 게임이라면...
동작 즉시 반응 해야되는데... 이게 가능할런지 ...
카메라를 통해서 동작을 감지하긴해야하니....그렇긴하네요.
말씀하신것처럼 버퍼링이 심하나요?..잘모르는 분야라서..^^
서버로 하지 마시고 블루투스로 하셔야 될거 같네요.
근데 이것도 거리때문에 문제되는 면이 있구요
안드로이드는 2.3.4 와 3.1 부터 ADK 라는것으로 외부 장치 개발을 지원하기 시작했는데
이런거 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http://developer.android.com/guide/topics/usb/adk.html
RC헬기의 AP에 접속해서 조작하는 방식이라 하는데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구글에 AR Drone 으로 검색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게임하는사람과 컨트롤되는 장치하고는 같은 공간에 있는게 아니고..
게임 서버로 접속을 해서 화면을 보면서 조작을 하는 방식으로 구상중입니다.
허진영님께서 말씀해주신 저러한 흐름으로 게임이 조작이 되는건가요?..
1. 폰 <-> 게임 서버 -> RC -> RC카
2. 카메라 -> 미디어서버 -> 폰
두가지 구성으로 되는 것일텐데
1은 폰으로 레이턴시가 중요한 리얼타임 액션 게임이 가능한지와
(폰 상의 온라인 게임은 많은데 제가 해본게 없어서 액션류의 반응속도가 어느 정도 나오는지 감이 안오네요)
2는 폰상에서 리얼타임 스트리밍이 어느 수준으로 가능한지
(비트레이트에 따라 많이 다르겠죠, 이게 게임의 사실감을 좌우하는 요소 중 하나일테고요. 역시 스트리밍 영상은
보아왔지만 실시간은 별로 접해보지 못해서)
허진영님 말씀과 같지만 하나의 플로우는 아니고 위 두가지가 구성자체는 그리 고성능의 장비가 필요한 것도 아니라 보여지는데요. 물론 사용자 수에 달린 문제지만...
원천적으로 게임서버의 구성 문제보다는 모바일 네트웍의 레이턴시와 대역폭에 달린 문제로 귀결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