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에 인텔SSD 서비스 보낼때 구성품 전부를 보내야 하나요?

   조회 5390   추천 0    

 

 

G3 120GB 하나가 불량이 났습니다.

 

시리얼번호조회하니 정품으로 드는것 까지 확인했는데..

 

서비스 신청할땐 걍 가이드없이 알맹이만 발송해도 되나요?

 

아니면 구성품을 전부 발송해야 하나요?

 

토요일이라 마땅히 물어볼곳이 없어 질문드립니다.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우앙뿌앙 2012-05
본체만 들고가서 교환받은적은 있는데요..

본체만가던 박스체로 가던

가장중요한건 대리점 스티커 일듯 합니다.
스카이 2012-05
답변 감사드립니다.^^
박정운cool 2012-05
g3 택배로 a/s 받은적이 있습니다.
코잇제품이라 그쪽으로 전화통화해보니 알맹이에 스티커 붙여서 보내라고해서 스티커 버렸다고 정품조회하면 정품으로 나온다 했더만 알맹이만 보내면 된다고 해서 알맹이만 보냈습니다.
알맹이만 포장된 새제품으로 보내주더라구요.
대리점 스티커 안붙여도 문제 없을듯 합니다.


QnA
제목Page 3684/5729
2015-12   1789567   백메가
2014-05   5264569   정은준1
2015-05   3494   땅아
2015-05   4188   네이쳐
2022-09   1783   싸이제이
2011-09   6335   박상범
2015-05   6516   뉴클래식
2022-09   1511   백두산
2015-05   19465   JandD
2011-09   5823   방o효o문
2019-11   11476   isaiah
2021-02   3748   봉래
2022-10   3381   DB쟁이
2011-10   5929   승후니도쿄
2014-01   4458   송상병
2015-05   10189   겨울나무
2019-12   3543   블루모션
2016-07   12444   공돌이에요
2019-12   2801   Psychophysi…
2014-02   20547   집안청소
2019-12   2920   컴박
2011-10   10122   머라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