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넷북은 인텔 gma945 칩셋을 쓴 삼성 넷북인데요.
넷북의 vga 단자에 케이블을 연결했을때 프리젠터에 화면을 출력하려면 이것저것 설정해야 하잖아요?
인텔 노트북의 경우 드라이버를 깔고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면 디스플레이 설정을 저장하는 구성표가 보이는데요.
설정을 저장한 구성표를 실행시키면 제가 원하는 모니터 출력을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걸 하려면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고 실행하면 되는데요.
여기 계신분들은 오른쪽 마우스 누르고 실행하는게 뭐가 어렵냐고 하겠지만...
나이 많으신 분들은 복잡해 하더라구요.
전화 통화로 오른쪽 마우스 누르면 구성표 선택 옵션이 나오니 그대로 실행하라고 했더니만, 바탕화면이 아닌 익스플로어 띄운상태로 오른쪽 마우스 눌러 안보인다고 난리난리 치며 결국 화면 출력도 못했답니다. -.-;;
어째든 제가 원하는건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면 나오는 저 구성표를 실행시키고 싶습니다.
가능한 아이콘화 하여 시작할때도 실행시키고, 원할때마다 실행시키게끔 만들고 싶은데요.
오토잇으로 오른쪽 마우스 누르게 해 방향키 누르고 엔터 눌러 실행하게도 할수 있지만...
PC에 부하가 많이 걸리면 제대로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레지스트리를 어떻게 건드리고... 레지스트리를 실행시키면 될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레지스트리를 검색해보았는데... 뭘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¾Æ´Ï¸é ¾î¶²Å°¸¦ ´©¸£¶ó°í ½á¼ LCDº£Á©µî¿¡ ºÙ¿©ÁֽõçÁö ÇÏ¸é µÉ°Í °°½À´Ï´Ù.
º¸°í ÇÏ½Ã´Â°Ç Àß ÇϽñ⠶§¹®¿¡ ÃÖ»óÀÇ ¹æ¾ÈÀÌ¶ó °¨È÷ »ý°¢ÇÕ´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