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에 구매한 WD Black 1TB 하드가 갑자기 나갔네요.
다행히 백업을 해놓은거라서 데이터는 문제가 없습니다.
교환할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RMA의뢰를 할려고 하니.. 보증기한만료일은 2014년10월로 나오는데..
"주의 사항 : 제품은 이전 RMA 생성에 등록해야합니다" 란 문구가 있으면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이럴경우 유프라자 센터를 통해서 RMA를 의뢰해야되나요?
2009년 9월에 구매한 WD Black 1TB 하드가 갑자기 나갔네요.
다행히 백업을 해놓은거라서 데이터는 문제가 없습니다.
교환할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RMA의뢰를 할려고 하니.. 보증기한만료일은 2014년10월로 나오는데..
"주의 사항 : 제품은 이전 RMA 생성에 등록해야합니다" 란 문구가 있으면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이럴경우 유프라자 센터를 통해서 RMA를 의뢰해야되나요?
À¯Åë»ç°¡ ¾Æ´Ñ ¾Æ·¡ »çÀÌÆ®¿¡¼ ´ã´çÀ» ÇÕ´Ï´Ù.
http://www.wdsvc.co.kr/index.php
°¨»çÇÕ´Ï´Ù.
±â°£À̳ª Á¤Ã¥ ¹®Á¦ µîÀ¸·Î ¾ÈµÈ´Ù°íÇϸé, À§ÀÇ ÀÓżº´Ô ´ä±Û¿¡ ÀÖ´Â ¿þ½ºÅϵðÁöÅ» ¼ºñ½º¼¾ÅÍ¿¡¼ RMA ½ÅûÁ¢¼ö¸¦ ÇÏ½Ã´Â°Ô ÁÁ½À´Ï´Ù.
Âü°í·Î WD¼ºñ½º¼¾ÅÍ´Â Àüȸ¦ Àß ¹ÞÁö ¾Ê±â ¶§¹®¿¡ ÀüÈÅëÈ ÇÏ·Á¸é ¾à°£ÀÇ ¿î°ú ³ë·ÂÀÌ Á» ÇÊ¿äÇÕ´Ï´Ù...
±×¸®°í ¾Æ½Ã°ÚÁö¸¸ RMA±â°£Àº ´ëÃæ 1~2´Þ Á¤µµ ÀâÀ¸¼Å¾ßÇÏ°í, ±³Ã¼µÇ¾î µ¹¾Æ¿À´Â Çϵåµð½ºÅ©µµ ¸ðµÎ ¸®ÆÛÀÔ´Ï´Ù.
¾î·µç À¯Åë»ç¿¡¼ 󸮰¡ °¡´ÉÇÏ´Ù¸é À¯Åë»ç¿¡¼ ÇÏ´Â°Ô RMAÇϽô °Íº¸´Ù õ¸¸¹è´Â ´õ ÆíÇÏ°í ºü¸¨´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