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HDD AS 방법 문의

   조회 8245   추천 0    

2009년 9월에 구매한 WD Black 1TB 하드가 갑자기 나갔네요.

 

다행히 백업을 해놓은거라서 데이터는 문제가 없습니다.

 

교환할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RMA의뢰를 할려고 하니.. 보증기한만료일은 2014년10월로 나오는데..

 "주의 사항 : 제품은 이전 RMA 생성에 등록해야합니다" 란 문구가 있으면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이럴경우 유프라자 센터를 통해서 RMA를 의뢰해야되나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임태성 2012-11
WD RMA라면

유통사가 아닌 아래 사이트에서 담당을 합니다.
http://www.wdsvc.co.kr/index.php
     
아현아빠 2012-11
A/S기간 확인은 WD service center에서 했습니다. 유프라자가 아닌 거기에 전화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김용수ak 2012-11
일단 유통사에서 처리가 가능한지 먼저 문의해보시구요.
기간이나 정책 문제 등으로 안된다고하면, 위의 임태성님 답글에 있는 웨스턴디지탈 서비스센터에서 RMA 신청접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WD서비스센터는 전화를 잘 받지 않기 때문에 전화통화 하려면 약간의 운과 노력이 좀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RMA기간은 대충 1~2달 정도 잡으셔야하고, 교체되어 돌아오는 하드디스크도 모두 리퍼입니다.
어쨌든 유통사에서 처리가 가능하다면 유통사에서 하는게 RMA하시는 것보다 천만배는 더 편하고 빠릅니다.


QnA
제목Page 3610/5729
2014-05   5259547   정은준1
2015-12   1784333   백메가
2019-01   3753   초코맛만두
2009-02   6011   전근현
2014-04   5228   멋진남자
2021-06   3244   하늘너머
2019-01   3250   차평석
2019-01   2569  
2014-05   4751   몬스
2020-02   5109   늘뭉
2021-06   4561   obbbok
2009-03   10024   김건우
2009-03   8191   쥬라직
2015-09   4666   회원K
2009-04   6355   서울l승용
2023-02   2006   LevinF
2009-04   6065   최병희
2020-03   3963   송진홍
2015-10   4395   AplPEC
2017-10   4284   SkyBase
-
2020-03   2137   삐돌이슬픔이
2009-05   7353   미수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