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해지 관련 문의드립니다.
엘지 상품을 쓰고있는데,
2개월 마다 지속적은 인터넷 끊김 이 있어 AS 기록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피크타임 = 저녁 7시이후 주말 느려지는 문제까지 더해져
AS 를 요청했더니
들어오는 선로 자체에 노이즈와 과부화 문제가 있다고합니다.
이런 문제를 근본적으로 계속 해결해주지 못해서
해지를 고려해 해지부서에 물어보니
한달안에 동일 증상 4회 AS 기사 방문 후
5회째 합동 점검을 통해 문제 개선이 안된다고 판정을 받으면
위약금 없이 해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제 합동점검 까지 받고
"노이즈가 여전히 있고, 부하가 걸리는 문제가 해결하기 어렵다"
라고 문제가 있음 판정을 받았습니다.
오늘 해지팀 쪽으로 전화를 하니,
당장 해지는 어렵고 이 문제에 대해 본사쪽으로 이야기를 하고,
1-2주간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일단 정지 신청을 해 놓았습니다만,
아무래도 시간을 끄는 듯한데,
당장 해지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혹시 이런 문제로 아시는 분은 귀뜸 부탁드립니다.
정말 해지하고싶습니다.
나우마크 삼만다 보다난
ÀúÈñÁý °¡Á·µéÀÌ Á» ºÐ³ëÇÏ´Â ¸éÀÌ ÀÖ¾î¼... Çѵιø Âü´Ù°¡.. ÀÌ°Ç ¹¹ »ç¶÷¾à¿Ã¸®´Â °Íµµ ¾Æ´Ï°í... ÇØÁö¸¦ ÇÏ´ø¸»´ø ¼± ´Ù À߶ó¹ö¸®°í ÄÉÀ̺í¸ðµ©(µÎ·ç³Ý) ºÎ¼Å¹ö¸°´Ù°í ½Ö¿åÇÏ°í ³¸®ÃÆ´õ´Ï ´ÙÀ½³¯ ¿Í¼ Á¶¿ëÈ÷ ó¸®ÇØÁÖ´õ±º¿ä.
4-5³âÀü¿¡ ÀÌ·¸°Ô Çؼ ÇØÁö Çß½À´Ï´Ù.
¼Òº¸¿ø Á¢¼ö ÇÏ´Ï Çϳª·ÎÅÚ·¹ÄÞ(¼¿ï¿¡¼ ÀüÈ ¿À°í °úÀåÀ̶õ »ç¶÷°ú À̾߱â ÇßÀ¸¸ç,2ÀÏÀ̳» ÇØÁöÇß½À´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