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분이 왔을때 일부자료가 백업이 안된것이 있어서 제가 하드를 새로 주고 거기로 백업을 하라고 했는데
그분은 기존 하드에 공간이 된다면 그쪽으로 백업할것을 권하며(사실 새로 하드를 연결하기 귀찮아 함도 있었음)
기존 백업 하드를 정리하여 백업을 하였습니다.
기본 서버를 복구한다고 서버에 있는 자료를 모두 지우고 초기화했고,
초기화 함에도 불구하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되어 (기본 문제는 8베이에 있는 하드중 2개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였씁니다)
몇시간을 여러가지 시도하다 결국을 본사로 돌아갔고, 2~3일후에 연락이 되서 서버를 교체해주기로 했습니다.
(여기까지는 별문제 없었지만)
새로운 서버로 교체하고 하드를 새로 포맷을 하였는데 포맷과정에서 백업된 하드가 같이 포맷이 되었습니다.
서버 복구후에 백업하드 두개중 1개가 같이 포맷된것이 확인되었고
하드를 복구해주겠다면 가져갔는데
일주일후에 복구가 안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회사의 중요한 자료가 많이 들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서버 판매 회사에 책음을 물을 수 있을까요?
책임을 묻는다면 어느 정도 선어서..
난감한 경우라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좋은 답변 부탁합니다.
±â¾÷ÀÇ ¾÷¹«ÀýÂ÷»ó ¼Ò¼ÛÀÇ ÀýÂ÷°¡ ¾Æ´Ï¸é Áö±ÞÀ» ÇÒ ¼ö ¾ø±â ¶§¹®ÀÌÁÒ.
¿ö·±Æ¼¸¦ ¿¬ÀåÇϰųª µîµîÀÇ Çù»óÀÌ ´ëºÎºÐ ÀÔ´Ï´Ù.
±×¸®°í ¿©À¯µµ ¾ø¾ú°ÚÁö¸¸ 2Â÷ ¹é¾÷±îÁö Çß¾úÀ¸¸é ÁÁÀºµ¥..
±×¸®°í Àú·± ¹®Á¦°¡ ³ª¸é µ·ÀÌ µé´õ¶óµµ »õ ¼¹ö¿¡ ¹®Á¦¸¦ ¿Ïº®È÷ ÀâÀº ÈÄ »ç¿ëÇÏ´ø ¼¹ö¿¡¼
µ¥ÀÌÅÍ ¿Å±â°í 1ÁÖ¿¡¼ 1´Þ Á¤µµ ÁöÄÑ º»ÈÄ¿¡ ¹®Á¦ ¾øÀ¸¸é »ç¿ëÇÏ´ø ¼¹ö¸¦ ó¸®Çß¾î¾ß ÇÕ´Ï´Ù.
µ¥ÀÌÅ͸¦ ¾Æ¿¹ ¸ø »ì¸°´Ù¶ó°í °¡Á¤ÇÏ°í Áö±Ý ȸ»ç¿¡¼ ¾÷¹«°¡ ÀÌ»ó¾ø°Ô ÇÏ·Á¸é ¾î´À Á¤µµ ½Ã°£°ú µ·ÀÌ µå´ÂÁö¿ä?
Ȥ½Ã ¸®·è½º·Î Æ÷¸ËµÈ ÇÏµå º¹±¸ À߾ƴ °÷ ¾Æ½Å´Â ºÐ ´ä±Û ºÎŹÇÕ´Ï´Ù.
¹é¾÷Çϵ尡 ±âÁ¸Çϵå¿Í °°ÀÌ ·¹À̵尡 ±¸¼ºµÈ°ÍÀ̶ó¼.. ½ÇÁ¦·Î´Â ÆÄƼ¼Ç¸¸ »õ·Î ÀâÈù°Í °°Àºµ¥¿ä..
±âÁ¸ ¿µ¿ªÀ» ´Ù½Ã ÀâÀ¸¸é º¹±¸°¡ °¡´ÉÇÒ°Í °°¾Æ¼¿ä
¿î¿µ»óÀÇ Å« ¹®Á¦´Â ¾ø°í¿ä °³ÀÎÀûÀ¸·Î ÀÛ¾÷ÇÑ ÆÄÀÏ°ú µ¿¿µ»ó(´ëºÎºÐ ¿µÈ µî), MP3 µîµî..ÀÔ´Ï´Ù.
ÀûÀýÇÑ ¼±¿¡¼ ŸÇù º¸½Ã´Â ÆíÀÌ ÁÁÀ» µíÇÕ´Ï´Ù.
º¹±¸ ºñ¿ë + @ Á¤µµ·Î ŸÇù º¸½Ã´Â°Ô ÁÁÀ»µí Çϳ׿ä
¸íÁ¤º¸±â¼ú¿¡ ¹Ù·Î ³Ñ±â¼¼¿ä....
¾öÇѳѵéÀÌ °Çµå¸®¸é º¹±¸ È®À²ÀÌ ¶³¾îÁý´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