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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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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1788021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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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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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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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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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71 |
Intel UHD Graphics 630 에서 HDIMI 소리 출력이 안되네요. (4) |
정상억 |
202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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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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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상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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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 추천요 (5) |
머라카는데 |
2019-12 |
28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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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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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머라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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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69 |
웹사이트 암호화 모듈 적용 문제 (4) |
우앙뿌앙 |
2015-06 |
48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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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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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앙뿌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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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68 |
예전에 외국에 자율주행 상품이 있었는데 (7) |
미담 |
2024-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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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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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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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도에 비해서.. (10) |
황진우 |
2016-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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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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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황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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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에 온도계 센서 파는 데 있나요? (1) |
소주한병 |
201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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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주한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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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쉬롬 구하기 (10) |
박문형 |
2015-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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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박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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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620 라이져보드 관련 문의드립니다. (4) |
Nastran |
202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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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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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Nastr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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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16기가 판매자분 연락처 좀 부탁드립니다 (8) |
하셀호프 |
202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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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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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셀호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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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용 조이스틱 고수분 계신가요 ? (31) |
화란 |
2018-11 |
76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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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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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화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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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61 |
[해결]설정을 잘못 건드려 PIN 설정오류로 부팅 안되는데 복구 방법이 있을 까요? (2) |
무쏘뿔처럼 |
2024-07 |
16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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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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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무쏘뿔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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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서버 ILO에 이벤트가 떴는데 뭔지 모르겠습니다. CPLD-PAL0 (2) |
리베이트 |
202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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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베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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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59 |
XPenology 외부접속 설정하기 (1) |
이해찬 |
201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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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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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해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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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저 케이블 고정용으로 네오디움 고정 나사 괜찬을까요? (12) |
무법자 |
2022-12 |
20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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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무법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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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57 |
구형 775보드의 cpu팬 에러가 왜 뜨나요? (4) |
신은왜 |
201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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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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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은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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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은 달라도 같은 파워이면 골드가 좋은가요? 아니면 플래티늄이 더 좋은가요? (12) |
신은왜 |
202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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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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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은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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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 하드가 깨졌는데요. (3) |
차평석 |
2012-02 |
52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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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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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평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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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f 라는 크랙커 집단 아시는분 있는지요 (7) |
가빠로구나 |
2014-03 |
33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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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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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빠로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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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 RAID)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9) |
신성공 |
20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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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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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서버 팬소음 관련 (4) |
최세영 |
2015-07 |
53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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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
5349
1 최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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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 110 G7이 장착가능 부품리스트가 아닌 것은 안되고.
과도한 AS 요청도...좀...
그리고 예외 규정이 엄청 많아서 만약 FM대로 하게 되면
최초에 구매한 곳 통해서 하라고 하는데 구매영수증이랑 서비스 계약서 이런 것도 요구하고 로그 검사해서
다른 것 달린 흔적 있으면 예외규정 적용해서 서비스 거절당하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최초로 나오는 서비스 기사의 재량에 의해 되거나 안되거나 결정되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없으면 AS불가...
서버계열은 서버 자체 로그가 찍히므로
AS콜센타에 전화후 해당 파트에 대한 접수후 log를 이메일로 보내주면
교체파트 다음날로 보내주고
공사가 큰 경우에는 AS계약 종류에 따라 기사가 방문하여 증상 파악후
바로 수리 혹은 재 파트 수급후 다시 재방문 하여 교체 완료해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하지만 데탑 계열은 로그가 없으니
무조건 방문 출장.....
AS기간 종료라면 출장비 기본 8만원인가 그럴꺼에요.
간단하죠?
대부분 파트들은 기본 워런틴 구매후 1년입니다.
하지만
본체가 있는경우
파트 워런티를 따라가지 않고
본체 워런티를 파트가 따라가는 HP만의 AS 구조입니다.
이런 이유로 파트만 가지고 AS를 하기엔 너무 기한이 짧기에
본체롤 통한 AS로 무상기한을 늘려주는거죠.
구매 목록 보면 부품이 쫘라락......
그래서 그냥 막무가내로 해달라고 하면 안되는 거 같고요
그런데 이번에 부품을 따로 몇 개 (10G, ram) 구매하면서 문의하니 그냥 서버 등의 A/S 를 따라간다고 답을 주더라구요
이 경우는 아직 고장난 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요 ram이나 lan card는 dell OEM인지는 시리얼로 알겠죠??
웍이나 서버급의 경우 출고시 파트리스트가 있기는 하지만, 콜센터에서는 확인아 안되기 때문에 대충 접수를 해 주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