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해부터 별로 좋지 않은 주제를 들고 질문하러 왔습니다.
최근에 비아코 미니레터 라는 미니 PC 기획전이 있었고 지금 2차 기획전이 진행중인데요.
이놈들이 여기에 SSD나 하드디스크를 중고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걸 확인했습니다.
한달동안 배송문제에 mSATA SSD 문제, 기타 부품 불량문제로 수많은 구매자들이 문의에 문의에 항의에 지치다가
저는 2차례 교환받았는데, 계속 쓰레기같은 제품을 보내줘서 하드디스크로 교환을 했습니다만 무려 4600시간 사용한 중고네요.
추가금 등으로 다른 옵션 SSD로 변경한 사람들도 크리스탈 디스크인포에서 오래 사용한 중고제품을 받은 사람들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6천시간 이상 사용했다고 뜨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놓고 장기 보유한 재고를 출고한 것이라는 되도않는 개소리나 하고있는데요.
자기네들이 해줄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환불이라고 합니다.
제대로 된 공지도 없는 상태에서 배송에 20일 가까이 걸리고 교환만 세번 받았는데 이제와서 중고 쓴거 들키니까 도망가려는 생각으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이런 건에 대해서는 소보원 같은 곳에 고발할 수 없는건지, 중재나 제재 등의 요청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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