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데스크탑 환불건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조회 5033   추천 0    

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옵티플렉스 9020을 지난 주에 주문했고 방금 받았습니다.

분명히 ME/AMT/Vpro 지원 시피유임을 확인했고, 홈페이지의 본체 설명에도 remote management 가능하다고 나와 있었고, 시피유도 가장 윗급으로 i7으로 주문했었습니다.

주문 옵션에도 disable 시킬 것인지에 대한 특별한 선택사항이 없었구요.

그런데 배송받은 본체 겉면에 붙어있는 인텔 CPU 스티커에 vpro 표시가 없길래 설마 설마 하면서 본체를 열어보니......

본체 커버 안쪽에 ME disabled 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ㅜㅜ

이거 정말 황당하네요.

다시 한번 제가 주문한 내용을 살펴봐도 시피유는 Vpro를 지원하는 CPU임을 확인했고, 주문사양에 AMT에 대한 선택사항은 특별히 없었는데 이럴 수도 있는지요?

화가 나서 메일로 반품 요청을 해놓은 상태인데, 하필 오늘이 토요일이라 델에 연락도 안됩니다.ㅜㅜ

AMT를 다시 가능하게 하려면 메인 보드를 교체하는 방법 외에는 없다고 알고 있는데

신품 메인보드를 교체하는 것도 꺼림직 하구요.

이거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할지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alias신현준 2015-02
*비밀글입니다
     
이종현ophtha 2015-02
현준님도 경험이 있으신가 보내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반품할려구요.


QnA
제목Page 2930/5726
2015-12   1774384   백메가
2014-05   5249093   정은준1
2020-06   4176   SugarCube
2014-10   4750   비공개1234
2016-01   5503   AplPEC
2010-03   8118   FreeBSD
2018-02   4173   케리건
2010-03   18429   김건우
2014-10   5647   공돌이
2016-12   5212   수필처럼
2010-03   8948   승후니도쿄
2010-03   7305   왕용필
2018-03   4231   곰샤
2010-03   7996   이해하면오…
2013-04   7436   이지포토
2014-10   4455   미래를설계…
2010-04   7578   최동민
2020-07   3105   snoopy1024
2013-05   8602   왕용필
2017-01   6193   캔위드
2020-07   2516   김제l김용환
2010-04   6462   Murph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