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3836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Ì°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60/5702
2014-05   5117044   Á¤ÀºÁØ1
2015-12   1652505   ¹é¸Þ°¡
2017-04   5361   Tu7885
2012-07   5361   Àü¿ä¼Á
2016-04   5361   ¹ü¹üÀÌ
2006-06   5361   À̹οµ
2017-10   5361   tvboy
2013-11   5361   TimeMaster
2016-08   5361   ±è°Ç¿ì
2014-09   5361   ¹Ú¸¸¿ì
2016-04   5361   ¿¥ºê¸®¿À
2016-02   5361   ÀÎÃʸ®
2009-03   5361   KindOfBlue
2008-01   5361   ±è¼º¹ü
2008-06   5360   ±èÀºÈ£
2009-02   5360   ¹æoÈ¿o¹®
2013-11   5360   °Ü¿ï³ª¹«
2008-11   5360   À¯½ÂÇå
2007-10   5360   ±è¼ºÁø
2014-10   5360   °¡ºü·Î±¸³ª
2012-02   5360   ³ª³ª³ª³ª³ª
2006-07   5360   À̹®È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