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3762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Ì°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56/5700
2014-05   5043804   Á¤ÀºÁØ1
2015-12   1580203   ¹é¸Þ°¡
2008-08   4930   ÀÌÅÂÈñ
2006-08   4930   ³ëÇϼ®
2017-05   4930   ³×À̽ºÅÍ
2020-10   4930   smappa
2016-01   4930   sensekuh
2016-02   4930   Çϱվƺü
2007-07   4930   ±èöȯ
2006-11   4930   ±èµ¿¿ø
2018-06   4931   ºí·ç¸ð¼Ç
2017-12   4931   ½ÅÀº¿Ö
2017-02   4931   Win31
2019-04   4931   ÇູÇϼ¼
2017-02   4931   jabez033
2006-11   4931   Á¦È¯µÎ
2008-12   4931   ±èÇöÈ£
2017-10   4931   À̱¤¿ëo¿ëÀÎ
2007-05   4931   ¹ÚÁØÇõ
2012-01   4931   EYESSHOT
2007-01   4931   ¹®Ãß±â
2016-06   4931   ȲÁø¿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