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3665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Ì°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36/5680
2014-05   4946602   Á¤ÀºÁØ1
2015-12   1483267   ¹é¸Þ°¡
2022-02   3877   °ø¹é±â
2014-12   4103   ³ªÆÄÀÌ°­½ÂÈÆ
2014-12   6677   ¾¾Çü
2019-06   2940   ¿©ÁÖ³ó¹Î76
2020-09   3783   ±ô¹Ú±ô¹Ú°¡
2019-06   6558   °íµù»ûº°
2020-09   2274   µðÁöÀ¯
2010-09   13397   ±è°Ç¿ì
2014-12   6477   Win31
2017-02   4908   ±è°Ç¿ì
2013-08   9127   Nikon
2016-03   5418   ¹Ú¸í±ÙTN
2018-05   3598   Sakura24
2019-07   2424   »ßµ¹À̽½ÇÄÀÌ
2020-09   2938   ÇåÅÍD
2010-10   9495   ºí·ç¿µ»ó
2016-03   3760   ·ù·ù·ù
2010-10   6649   ´õ¹ø
2017-02   3819   µÎcpu
2015-01   8701   ±è°Ç¿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