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3640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Ì°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23/5667
2014-05   4913774   Á¤ÀºÁØ1
2015-12   1452059   ¹é¸Þ°¡
2014-01   4718   ¼ÒÁÖÇѺ´
2022-09   2810   º°À̵Ǿî
2014-01   12268   ¼ÛÁö¸¸
2015-05   16679   ºí·¢ÈÆ
2021-02   3414   ºÀ·¡
05-02   1969   ½Ì¾î¼Û¶óÀÌÅÍ
2014-01   3852   À嵿°Ç2014
2015-05   4076   °Ü¿ï³ª¹«
2019-11   2711   ¸á¶û²Ã¸µ
2022-09   1397   ¾öû³­x
2018-09   3365   ÇãÀα¸¸¶Æ¾
2011-09   6276   ¹æoÈ¿o¹®
2019-11   6332   ¹Ú°Ç
2011-09   5858   ¹æoÈ¿o¹®
2016-07   5893   wdm42
2014-01   7136   º´µû°³´Ô
2019-12   2333   °­Çѱ¸
2016-07   12786   Æ۽̱Û
2019-12   3231   ÇÁ·Î½Ã¾Æ
2011-10   6170   ¹æoÈ¿o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