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3850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Ì°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63/5706
2014-05   5130128   Á¤ÀºÁØ1
2015-12   1664963   ¹é¸Þ°¡
2012-09   4996   º´¸ÀÆù
2007-08   4996   ·ùÀåÈ£
2019-06   4996   ¹¹¶óÄ«³ë
2014-12   4996   ¹®¿µ½Ä
2017-03   4996   º¸ÅÁ
2017-12   4996   minsuk
2007-07   4996   Çѵ¿ÈÆ
2023-10   4996   ÆÄÇÇǪÆä
2013-07   4996   ½Ì¾î¼Û¶óÀÌÅÍ
2009-01   4996   °û³ë¼º
2015-11   4996   COMBAT
2005-11   4997   ±è¼ºÁø
2018-01   4997   È­¶õ
2007-05   4997   À̹®Èì
2018-11   4997   TLaJ3KtYGr
2014-08   4997   ¹Ú
2007-11   4997   À̼±¿µ
2007-04   4997   ÀÌÁ¦È£
2019-12   4997   ºýµ¹ÀÌ
2007-05   4997   ±è°æ¼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