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n Android build

PiPPuuP   
   Á¶È¸ 3578   Ãßõ 0    

이번에는 프로그래믹한걸 들고 왔습니다..

유니티의 스크립트는 .Net(Mono) Base의 managed assembly로 빌드되더군요.
근데 이게 안드로이드나 이종 플랫폼으로 갈 시 네이티브로 다시 변환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게 빌드시에 Managed dll이 네이티브로 변환되는건가요?
아니면 설치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아니면 처음 구동시에 네이티브로 변환되는 건가요?
그리고 변환된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적제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일단 apk내부에 dll도 따라가는지라 어느때인지를 종잡지를 못하겠네요...

당신과의 거리 0.1m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dcmr 2015-09
À¯´ÏƼ¸¦ ¾Èµå·ÎÀ̵忡¼­ »ç¿ëÇغ¸Áö´Â ¾Ê¾ÒÁö¸¸ ½Ã½ºÅÛÀ» Àß¾È´Ù°í »ý°¢µÇ±â¿¡ ´äº¯À» µå¸³´Ï´Ù.
¾Èµå·ÎÀ̵å´Â ARM ¶Ç´Â ÃÖ±Ù x86 CPU±â¹ÝÀÇ ¸®´ª½º OS À§¿¡ ´Þºò ¶Ç´Â ART °¡»óȯ°æ¿¡¼­ ½ÇÇàµË´Ï´Ù.
¿©±â¼­ APK ³»ÀÇ ¶óÀ̺귯¸®´Â ARM ¶Ç´Â x86 ±â¹ÝÀÇ ELF Æ÷¸ËÀÇ ½ÇÇàÆÄÀÏÀÌ°ÚÁö¿ä.
±×·¯¹Ç·Î ¶óÀ̺귯¸®¸¦ ºôµåÇÑ´Ù¸é °¢ CPU¿¡ ¸Â´Â ÄÄÆÄÀÏ·¯·Î Å©·Î½ºÄÄÆÄÀÏÀ» ÇÕ´Ï´Ù.
Áï ÄÄÆÄÀÏ ½ÃÁ¡¿¡ ÇØ´ç ½Ã½ºÅÛ¿¡ ¸Â°Ô ºôµå°¡ µÇ°ÚÁö¿ä.


QnA
Á¦¸ñPage 2611/5654
2015-12   1388797   ¹é¸Þ°¡
2014-05   4844114   Á¤ÀºÁØ1
2020-09   1993   pibang
2014-12   5571   ±è¹ÎöGC
2019-06   2672   silverwing
2013-07   12430   ÀÌ´ë·Î
2020-09   3677   ±ÝÄáÄ¿ÇÇ
2010-09   8344   °¡ºü·Î±¸³ª
2013-08   10414   ȲÁø¿ì
2018-05   5426   °¡ºñ
2014-12   4446   ÃÖÀç¿ø99
2010-09   8459   °¡ºü·Î±¸³ª
2020-09   15491   ±¸Â÷´Ï
2023-10   2040   ¸·³»ÀÇÇÏ·ç
2010-10   9980   ¾Æ¸§´Ù¿î³ëÀ»
2020-09   3801   ÇÁ·©Å°
2022-03   1245   slowcity
2016-03   3055   ¶óÀÌÁ¨
2015-01   3744   ³ë°¡¸®°­Ãß
2015-01   6187   ¿©ÁÖÀÌ»óµ·
2018-05   3456   ½½·çÇÁ
2019-07   3333   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