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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52657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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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5
5265717
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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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1790692 |
25 |
2015-12
1790692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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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42 |
채광을 위해서는 커튼을 버티컬로 하는게 좋은가요. 호리젠털로 하는게 좋은가요? (4) |
신은왜 |
2015-04 |
52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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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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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은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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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41 |
연결 케이블이 없어서 넷피니티 5000에 달려 있던 핫스왑 장치를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 (4) |
이선영 |
200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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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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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선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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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40 |
Mylex Accleraid 170 문의 (1) |
송화식 |
2008-11 |
52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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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1
5275
1 송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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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9 |
[질문] 튜리온 64*2(1.6G) vs 샘프론 3400(2.2G) (3) |
가동윤 |
20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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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3
5275
1 가동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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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8 |
레이드 최대 몇개까지묶어보셨나요? (14) |
박 |
2015-11 |
5275 |
0 |
20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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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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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7 |
p410에 쓸 케이블은 어떤걸 구매해야하나요?.. (4) |
읍내노는오빠 |
2013-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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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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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읍내노는오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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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6 |
하드말고 DVD로 윈도우 부팅이 가능한지요? (5) |
손경화 |
2007-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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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20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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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손경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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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5 |
여기 레이드게시판에서 몇가지 이해 안되는것 질문 입니다 (8) |
김정제 |
2006-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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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20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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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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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4 |
TX100 S3P 레이드 카드 설치후 소음 (4) |
SkyBase |
2013-06 |
5275 |
0 |
20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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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kyB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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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3 |
Market 란에 어떻게 글을 올려야 합니까? (1) |
전명철 |
2008-10 |
5275 |
5 |
2008-10
5275
1 전명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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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2 |
제온으로 개조가 가능한 보드가 어느것일지? (6) |
엠브리오 |
2014-11 |
5275 |
0 |
2014-11
5275
1 엠브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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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1 |
어느날부터 부팅시에 bing이 뜹니다 (5) |
윈도우10 |
2014-11 |
5275 |
0 |
20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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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윈도우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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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30 |
[질문]scsi 카드와 램 충돌? |
이정찬 |
2007-02 |
5275 |
2 |
20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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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정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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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29 |
전파상 |
윤호용 |
2007-03 |
5275 |
10 |
2007-03
5275
1 윤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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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28 |
업데이트 구성 중 0% (2) |
건약 |
2018-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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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018-06
5275
1 건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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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27 |
답변감사드립니다. 몇가지 추가 질문있어요.^^ (1) |
노재성 |
2008-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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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20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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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노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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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26 |
중고보드 저렴하게 사려고합니다. 나에게필요한건!! 윈도우7을깔고 사용가능할정도의… (18) |
라긍 |
2016-01 |
5275 |
0 |
2016-01
5275
1 라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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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25 |
T5500 쿨링 문의 (11) |
류경우 |
2014-08 |
5275 |
0 |
2014-08
5275
1 류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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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24 |
Eclipse (JAVA) 3.3 JSP 한글 저장이 안됩니다. (3) |
민봉기 |
2007-09 |
5275 |
17 |
2007-09
5275
1 민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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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223 |
부팅이 안됩니다. (6) |
김정강 |
2009-01 |
5276 |
4 |
2009-01
5276
1 김정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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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해서 쓸 거면 시간 끌지 말고 바로 교환하시고 아니면 환불 받으세요.
그런데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모니터 중 그 가격대에 그 이상 가는 제품은 없을 겁니다.
옥션에 판매자가 적어놓은것 보니 일주일 이내라고만 써있네요.
무결점 받기도 애매하네요...
제조사가 제시하는 한달은 마찬가지로 소비자보호원에서 제조사의 입장으로 권고하는 교환 환불가능기간입니다
구입일 7일 이내라면 옥션에서 바로 환불 받는것이 젤 편하구요(단 경우에 따라 제조사가 제공하는 불량 판정서 같은걸 요구할수도있습니다)
그기간이 지나면야 제조사를 통해서 받으실수 밖에 없습니다
제조사 업체마다 다르긴한데.. 델의 경우 상식선에서 처리됩니다 그러니까 실제 구입일을 증빙하실수있으면 구입일부터 보증시작입니다
저같으면 무조건 1차 판매자에게 교환을 요구하고
안된다하면 제조사에 교환받으시거나 AS를 받겠습니다.
제가 삼성모니터가 1년못되어 불량화소 1개가 생겨 AS 요구하니 방문하여 패널을 교체해주더군요..
델에 연락해서내일쯤 서비스기사분 오신다고해요.
생각보다 일 처리가 늦지않고 대응도 좋습니다.
(그보다 결과적으로 양품을 받는게 더 중요하지만요)
그 무결점 이라는게 델 홈페이지에서 보니 데드픽셀 6개이상, 화이트 필셀 한개 이상인데...
http://www.dell.com/Support/Article/kr/ko/krdhs1/SLN130145
밑에 보니 "1에서 5개 정도 고정 하위 픽셀이 있는 디스플레이는 정상적이며 업계 표준 범위에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라는 맨트를 보고 웃었네요. 그럼 소비자는 아~ 업게 표준에서 이정도 편차는 감수를 해야되는구나~ 해야 되는건가.하면서요.
이번에 불량기준이나 이런것들 찾아보면서 참 불명확하고... 델에 서비스받을때 뭘 준비해야 할것도 좀 있어서..
완전한 제품받고 좀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저도 사실은 이런적이 처음이라 좀 어리버리했어가지고...
좋은 모니터는 맞더라구요. 필셀 두개 깨진게 가끔 눈에 거슬려서 속은 상하지만 작업하는 내내 24인치 듀얼하고는 다르게 작업하는 맛도 좋고...색감도 여러가지로 참 맘에 드는 모니터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