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장터에서 신품으로 HP 시게이트 ST3000DM001 2개를 구입해서
GEN8 마이크로서버에 잘 사용하던중 갑자기 하나가 사망했습니다. ㅠ.ㅠ
구입할때 HP 박스에 실 스티커까지 붙은채로 받았는데 이거 A/S 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시게이트 사이트의 워런티 체크에서는 벤더 OEM이라고 확인불가능 하다는 내용으로 나오네요.
보통 이런 파트(?)의 워런티는 본체 따라 붙어서 간다고 하던데
독일 컴퓨서브 구입 GEN8 마이크로서버와 중고로 구입한 DL 160 G6 서버가 한대 있습니다.
무슨 워런티인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일단 두 대 모두 워런티가 살아있기는 합니다.
이 서버들의 워런티로 따로 구입한 하드의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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