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2대, 데스크탑이 2대 있고 서로 자료를 공유해야 합니다.
이때 폴더나 파티션, 드라이브별로 이들 컴퓨터간에 동기화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Google Drive 폴더를 통해 싱크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특정 폴더 (\Google Drive\ 나 \Dropbox\ 같은) 밑에 몰아서 넣는 것 말구요
예를 들어
노트북1의 D:\DATA = 노트북2의 D:\DATA = 데스크탑1 의 C:\DATA,
노트북1의 D:\Downloads = 데스크탑1 의 C:\Downloads
이런 식으로 지정된 폴더를 서로 동기화 한다든지
노트북1의 D: 전체 = 노트북2의 D: 전체 = 데스크탑1의 D:전체
이런 식으로 드라이브나 파티션을 통채로 동기화하는 방법은 없을까 궁금합니다.
물론 한쪽에서 수정이나 추가되면 당연히 실시간으로 동기화가 되어야 하구요.
혹시 윈도우 서버 제품에서 이런 기능을 제공하나요?
아니면 소프트웨어가 있을까요?
이런 방법이 없다면 NAS를 구축해서 드라이브로 마운트해서 쓰는 방법이 최선일까요?
»ç¿ë¹ýÀº °Ë»ö¿£Áø¿¡¼ ã¾Æº¸½Ã¸é µË´Ï´Ù.
ÇÑ ÄÄÇ»ÅÍ¿¡¼ ¿©·¯ °èÁ¤À¸·Î ·Î±×ÀÎÀÌ °¡´ÉÇÏ´Ï±î °¢ °èÁ¤º°·Î µ¿±âÈ Æú´õ¸¦ ÁöÁ¤Çϸé À̾߱â ÇϽŠ³»¿ëÀº °ÅÀÇ µÉ°Í °°½À´Ï´Ù.
¹°·Ð µå¶óÀ̺ê Àüüµµ µ¿±âÈ °¡´É Çϱ¸¿ä.
¼³Ä¡³ª »ç¿ë ¸ðµÎ À©µµ¿ì °¡´ÉÇÕ´Ï´Ù.
À©µµ¿ì´Â IIS¿¡ ¼³Ä¡ ÇÒ ¼ö ÀÖ½À´Ï´Ù.
ÀÎÅͳݺê¶ó¿ìÀúµµ ÆÄÀÏ È®ÀÎÀÌ °¡´ÉÇÏÁö±âµµ ÇÏ°í À©µµ¿ì¿¡ Ŭ¶óÀ̾ðÆ® ¼³Ä¡ Çؼ »ç¿ë ÇÏ´Â °Ì´Ï´Ù.
Á¤È®ÇÏ°Ô´Â ¸ð¸£°ÚÁö¸¸ Ŭ¶óÀ̾ðÆ®¿¡ ÆÄÀÏ db ¸¸µé°í ¼¹öÀÇ db¿Í ºñ±³ÇÏ¿© º¯°æµÈ ÆÄÀϵîÀ» µ¿±âÈ Çϴ°ÍÀ¸·Î ¾Ë°í ÀÖ½À´Ï´Ù.
±¸±Û¿¡¼ owncloud ¼³Ä¡ °ü·Ã °Ë»öÇØ º¸½Ã¸é ¸¹Àº ³»¿ëÀÌ ³ª¿É´Ï´Ù.
È®ÀÎÇØ º¸¼¼¿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