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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5255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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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5
5255104
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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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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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1780034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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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20 |
RB2011UAS에 사용 가능한 어댑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7) |
송주환 |
2013-11 |
116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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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1
11675
1 송주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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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9 |
슈퍼마이크로 x7dae i/o쉴드 구매가능한곳좀 알려주세요 (2) |
김현웅 |
2011-05 |
75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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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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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현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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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8 |
Dell poweredge r710 ㅠㅠ (13) |
Lucyed |
2016-05 |
60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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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5
6095
1 Lucy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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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7 |
z420 bios에 백업받고 uefitool에서 열었을때 오류가 나요 (4) |
올닉스 |
2022-07 |
35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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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
3520
1 올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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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6 |
Bios에 5805가 올라가질 않습니다. (21) |
김민철GC |
2018-08 |
44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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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4488
1 김민철G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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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5 |
[질문] 데비안 리눅스 MYSQL 전체 DB백업 및 복구 커멘드 문의.. (2) |
QS왕통키손… |
2017-05 |
5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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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
5128
1 QS왕통키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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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4 |
우분투 패키지 서버 구축(?) (5) |
정영철 |
2024-03 |
1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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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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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영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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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3 |
덮어쓴 파일 복구가 가능할까요? (3) |
김영기 |
2015-04 |
319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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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
31939
1 김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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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2 |
윈도우10에서 gt710 그래픽 출력 문제 (17) |
천번둥개 |
2024-03 |
22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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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
2284
1 천번둥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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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1 |
델 Precision 3630 타워 문의드립니다 (5) |
미수맨 |
2018-08 |
37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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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수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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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10 |
openvpn 문의 드립니다. (1) |
인초리 |
2017-05 |
33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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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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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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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9 |
HP DL380 G5 ........... (2) |
Nomaker |
2019-10 |
2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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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
2901
1 Nom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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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8 |
영상파일을 BDMV 확장자로 소장해도 될까요? (9) |
땅쟁이 |
2022-08 |
1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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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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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땅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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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7 |
인터넷 html 에서 테이블 출력시 선두께 질문 드립니다. (7) |
김제연 |
2016-06 |
73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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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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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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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6 |
레노버 노트북 메인보드 교환후 시리얼 변경때문입니다. (4) |
안형곤 |
2016-06 |
71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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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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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안형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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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5 |
아크로니스 웬디에디션 설치제한됨.. 살려주세요.. ㅠㅠ (2) |
탁영길 |
2018-08 |
40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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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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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탁영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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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4 |
모니터 이상 증상 문의 (9) |
리장님 |
2024-04 |
15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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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
1537
1 리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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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3 |
포인트 결제 했는데 충전이 안되네요. (6) |
팬도라 |
2018-08 |
3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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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3209
1 팬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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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2 |
x366 하드웨어 질문입니다... (2) |
pranludi |
2011-07 |
69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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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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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ranlu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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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701 |
리눅스 관련 재질문: lib/firmware 디렉토리 대신 파일이 있어요 (2) |
luciddream |
2013-12 |
4358 |
0 |
2013-12
4358
1 lucid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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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은 제품에 게본적으로 포함된 워런티입니다.
콜센타라 AS접수하면 왠만 하면 다음날 와서 교체 또는 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왜 왠만하면 이라 했는지는 경험해보시면 아실꺼에요.)
접수 하면 보통 다음날 옵니다..
너무 늦은시간에 하시면 한 2일 정도 걸리고요..
부품이 먼저 도착하고 AS 직원이 옵니다.
보통 지역에 있는 컴퓨터 가게 에서 오는듯 하네요.. 하하하
HP AS 서비스 위탁 정도로 봐집니다..
다른것은 잘모르고 부품만 교체 해주고 갑니다...
나머지는 전화로 고객센터에 문의 해서 해결 하셔야됩니다..
만약 접수일에 기사분이 한가 하다면. 당일 처리를 해줄 것이구요.
(업무시간내 .. 한국비즈니스 시간은 통상 9 시~ 6시까지로 잡구요. 여기에 이동시간을 포함합니다. )
당연히 업무량이 밀려 있으므로, 최소한 다음 비즈니스데이(평일의 경우 명일.... 금요일의 경우, 다음 주 월요일) 에는 반드시 방문하겠다는 이야기 입니다.
단,
명시적으로 수리를 완료하겠다는 의미는 아니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엔지니어가 다음날 왔는 데, 예상했던 증상과 다르거나 예상했던 문제
와 달라 수리 파트가 없어 당장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 파트 확보를 위한 시간은 감내하셔야 합니다.
바로 다음날 10:30분에 방문하더군요.
물론, 증상과 고장 테스트를 해서 전달하니 바로 조치해 주더군요.
위의 분들 말씀대로 델에서 지정한 지역 서비스업체에서 방문하는것이고, 부품만 교체하여 이상 없는지 까지만 봐준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S/W적인 부분은 원격지원서비스로 델서비스 센터에서 봐주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