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익일 영업일 현장 방문 서비스(U6416E)에대한 질문입니다..

이규민   
   조회 5375   추천 1    

 한번도 사용해본적이없는 서비스라서요...

구매를 하게되면 파빌리온 본체와 함께 구매를 하게될텐데요...

만약 사용중 파트에 이상이 생겼을때 전화를 하면 다음 영업일날에 현장에 방문을 하는 서비스인건가요??

허접한 질문 죄송합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김황중 2016-04
NBD 워런티라고도 얘기하고
보통은 제품에 게본적으로 포함된 워런티입니다.

콜센타라 AS접수하면 왠만 하면 다음날 와서 교체 또는 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왜 왠만하면 이라 했는지는 경험해보시면 아실꺼에요.)
     
이규민 2016-04
앗...답변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구매하더라도 멀리 타지로 보내야 하는지라 바로 경험해보기는 힘들겠네요 ㅠㅠ
찾아 보시면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접수 하면 보통 다음날 옵니다..
너무 늦은시간에 하시면 한 2일 정도 걸리고요..
부품이 먼저 도착하고 AS 직원이 옵니다.
보통 지역에 있는 컴퓨터 가게 에서 오는듯 하네요.. 하하하
HP AS 서비스 위탁 정도로 봐집니다..
다른것은 잘모르고 부품만 교체 해주고 갑니다...
나머지는 전화로 고객센터에 문의 해서 해결 하셔야됩니다..
     
이규민 2016-04
아하 부품을 교체해주러 지역 컴퓨터가게에서 위탁받고 출동하는 즈음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시도니 2016-04
맞습니다.

만약 접수일에 기사분이 한가 하다면. 당일 처리를 해줄 것이구요.

(업무시간내 .. 한국비즈니스 시간은 통상 9 시~ 6시까지로 잡구요. 여기에 이동시간을 포함합니다. )

당연히 업무량이 밀려 있으므로, 최소한 다음 비즈니스데이(평일의 경우 명일.... 금요일의 경우, 다음 주 월요일) 에는 반드시 방문하겠다는 이야기 입니다.

단,

명시적으로 수리를 완료하겠다는 의미는 아니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엔지니어가 다음날 왔는 데, 예상했던 증상과 다르거나 예상했던 문제

와 달라 수리 파트가 없어 당장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 파트 확보를 위한 시간은 감내하셔야 합니다.
     
이규민 2016-04
답변 감사합니다^^  자세한 접수가 필수겠군요..
포올 2016-04
저는 델에서 서비스 받아봤는데, 만족합니다.
바로 다음날 10:30분에 방문하더군요.
물론, 증상과 고장 테스트를 해서 전달하니 바로 조치해 주더군요.
위의 분들 말씀대로 델에서 지정한 지역 서비스업체에서 방문하는것이고, 부품만 교체하여 이상 없는지 까지만 봐준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S/W적인 부분은 원격지원서비스로 델서비스 센터에서 봐주는것 같습니다.
     
이규민 2016-04
아하....답변 감사합니다^^


QnA
제목Page 2442/5727
2014-05   5255104   정은준1
2015-12   1780034   백메가
2013-11   11675   송주환
2011-05   7565   김현웅
2016-05   6095   Lucyed
2022-07   3520   올닉스
2018-08   4488   김민철GC
2017-05   5128   QS왕통키손…
2024-03   1725   정영철
2015-04   31939   김영기
2024-03   2284   천번둥개
2018-08   3779   미수맨
2017-05   3322   인초리
2019-10   2901   Nomaker
2022-08   1922   땅쟁이
2016-06   7380   김제연
2016-06   7171   안형곤
2018-08   4077   탁영길
2024-04   1537   리장님
2018-08   3209   팬도라
2011-07   6945   pranludi
2013-12   4358   lucid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