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 ¿ö·±Æ¼ Ȧµù?

Dreamer   
   Á¶È¸ 3817   Ãßõ 0    

 최근에 이곳을 통하여 구매한 델 노트북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서비스 부서 왈 "해외에서 홀딩이 어쩌고" 

해서 판매자께 연락해보니 아마 워런티를 한국으로 이전을 하셔야 할껍니다 해서..

워런티 이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늘 다시 연락을 하니..

미국델에서 홀딩이 되어있는 상태라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다, 미국델에 연락하셔서 홀딩을 풀어라라고 답이 왔습니다.


판매자께 쪽지를 보내놓긴 했는데..

홀딩이란 의미를 어찌 받아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일 격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꾸자.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QnA
Á¦¸ñPage 2257/5729
2014-05   5260571   Á¤ÀºÁØ1
2015-12   1785319   ¹é¸Þ°¡
2006-09   4774   ¹Úº´¿í
2012-09   4774   ¼ºÅõºÒÆÐ
2017-09   4774   ½Ã°ñÁý³ë¾È
2017-09   4774   ¹«¸íÀÎ12
2007-05   4774   ºÀÀçÈÆ
2016-08   4774   ¾²±×¾³
2015-08   4774   AplPEC
2016-12   4774   ¿ø½ÃÀÎ7
2018-05   4774   À¸¶óÂ÷Â÷Â÷
2014-08   4774   Å×µ¹¾ÆÀÌ
2015-12   4774   ±èÀ±¼ú
2016-11   4775   Noman
2007-10   4775   ¼ÛÁÖ¼±
2017-05   4775   »ßµ¹À̽½ÇÄÀÌ
2015-08   4775   ÃÖâÇö
2007-07   4775   ÀÌ»óµ·
2018-07   4775   ÅëÅë9
2016-08   4775   »ì¹Ù
2015-12   4775   susemi
2015-02   4775   ¹Î»çÀ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