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 ¿ö·±Æ¼ Ȧµù?

Dreamer   
   Á¶È¸ 3505   Ãßõ 0    

 최근에 이곳을 통하여 구매한 델 노트북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서비스 부서 왈 "해외에서 홀딩이 어쩌고" 

해서 판매자께 연락해보니 아마 워런티를 한국으로 이전을 하셔야 할껍니다 해서..

워런티 이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늘 다시 연락을 하니..

미국델에서 홀딩이 되어있는 상태라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다, 미국델에 연락하셔서 홀딩을 풀어라라고 답이 왔습니다.


판매자께 쪽지를 보내놓긴 했는데..

홀딩이란 의미를 어찌 받아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일 격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꾸자.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2184/5657
2015-12   1404942   ¹é¸Þ°¡
2014-05   4859701   Á¤ÀºÁØ1
2014-12   4354   Astarot
2019-06   4404   ȣȣ
2020-08   6393   óº¸ÀÚ
2013-07   8043   ±è¹Î¼º
2018-04   7780   À¸¶óÂ÷Â÷Â÷
2014-12   3732   ¹Ì¼ö¸Ç
2018-04   8674   ¹«¾Æ
2016-03   3530   ¾Ç¸¶¶ó³×
2023-09   2438   °áºñ
2010-08   10728   ȲȥÀ»ÇâÇØ
2013-07   6655   ÃÖµ¿Çö
2010-08   8464   ³²¼º·æ
2016-03   3480   ½ÅÀº¿Ö
2014-12   5952   ¶¥¶¥
2022-03   1537   Çǹö²Ù
2019-06   2610   newretrowave
2010-10   9288   ±è½Â±Ç
2016-03   44584   ÁÒ½´¾Æ
2020-09   2694   GPGPU
2013-08   7443   Á¤ÀºÁ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