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 ¿ö·±Æ¼ Ȧµù?

Dreamer   
   Á¶È¸ 3508   Ãßõ 0    

 최근에 이곳을 통하여 구매한 델 노트북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서비스 부서 왈 "해외에서 홀딩이 어쩌고" 

해서 판매자께 연락해보니 아마 워런티를 한국으로 이전을 하셔야 할껍니다 해서..

워런티 이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늘 다시 연락을 하니..

미국델에서 홀딩이 되어있는 상태라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다, 미국델에 연락하셔서 홀딩을 풀어라라고 답이 왔습니다.


판매자께 쪽지를 보내놓긴 했는데..

홀딩이란 의미를 어찌 받아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일 격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꾸자.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2186/5658
2015-12   1408940   ¹é¸Þ°¡
2014-05   4863636   Á¤ÀºÁØ1
2012-02   12010   Á¤ÀºÁØ1
2012-02   5089   ¹æoÈ¿o¹®
2022-12   2348   song05
2022-12   1421   Ŭ¶ó¿ìµåǪµù
2014-03   8007   º´¸ÀÆù
08-20   866   ¹«¹ýÀÚ
2016-08   3863   À±Á¤°¡¿¬¾Æºü
2012-03   6326   °­¿µÁØ
2020-01   2585   silkei
2014-04   4383   akfalles
2015-08   3283   ÀÓ½ÃÇö
2018-12   3589   ÄĹÚ
2014-04   6589   °æ¹ÚÇѽùÎ
2018-12   2734   Astarot
09-07   556   Á¤ÀǼ®
2016-08   3759   ¿À¼Ò¸®
2021-05   2463   °Ü¿ï³ª¹«
2012-04   6770   ±è°Ç¿ì
2018-12   3868   ¾îµðÂë
2021-05   2619   ºí·ç¿µ»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