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 ¿ö·±Æ¼ Ȧµù?

Dreamer   
   Á¶È¸ 3495   Ãßõ 0    

 최근에 이곳을 통하여 구매한 델 노트북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서비스 부서 왈 "해외에서 홀딩이 어쩌고" 

해서 판매자께 연락해보니 아마 워런티를 한국으로 이전을 하셔야 할껍니다 해서..

워런티 이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늘 다시 연락을 하니..

미국델에서 홀딩이 되어있는 상태라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다, 미국델에 연락하셔서 홀딩을 풀어라라고 답이 왔습니다.


판매자께 쪽지를 보내놓긴 했는데..

홀딩이란 의미를 어찌 받아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일 격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꾸자.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2181/5654
2015-12   1386032   ¹é¸Þ°¡
2014-05   4841524   Á¤ÀºÁØ1
2012-06   5576   ±èÁ¦¿¬
2013-02   5576   À嵿°Ç2014
2006-06   5576   ±èÁؼº
2006-04   5576   ¹Ú»ó¿ë
2017-10   5576   ½É¹ÙÆ®
2016-09   5576   v·¹µåº£¾îv
2012-08   5576   ±¼´Ù¸®±³
2012-10   5576   ¹«¾Æ
2005-05   5576   ±èÇüÇÊ
2005-08   5576   ÀÌÀçÁø
2005-09   5576   ±èÀ±»ó
2005-07   5576   ±èÃæȯ
2014-02   5576   ±èÇö¸°
2006-04   5576   ±èâ¼ö
2016-02   5576   ½Åµ¿·¹Æ®·Î
2006-03   5576   ÇÔ¹®¼ö
2005-09   5576   ¾çâ±Ç
2008-01   5576   ¹Úº´Èñ
2014-09   5575   ¼Ò³ª±â´«
2005-10   5575   ¾çâ±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