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 ¿ö·±Æ¼ Ȧµù?

Dreamer   
   Á¶È¸ 3584   Ãßõ 0    

 최근에 이곳을 통하여 구매한 델 노트북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서비스 부서 왈 "해외에서 홀딩이 어쩌고" 

해서 판매자께 연락해보니 아마 워런티를 한국으로 이전을 하셔야 할껍니다 해서..

워런티 이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늘 다시 연락을 하니..

미국델에서 홀딩이 되어있는 상태라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다, 미국델에 연락하셔서 홀딩을 풀어라라고 답이 왔습니다.


판매자께 쪽지를 보내놓긴 했는데..

홀딩이란 의미를 어찌 받아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일 격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꾸자.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2215/5688
2015-12   1535835   ¹é¸Þ°¡
2014-05   4999980   Á¤ÀºÁØ1
2015-10   4410   ¿ôÀÚ¿ôÀÚ
2017-05   4410   Àü»êoa
2014-05   4410   drama
2016-04   4410   slalfjf
2015-10   4410   izegtob
2017-03   4410   ¿¹°ü½Å±Ô½Ä
2016-04   4410   ±è½ÂÇö1
2012-04   4410   292513
2007-01   4410   À±Á¾¿Ï
2016-01   4410   ´ëµÎ°­¾ÆÁö
2021-06   4410   Á¤ÀǼ®
2015-04   4410   ÇÏ»ó¿í
2016-08   4410   ÀåÇöÀç
2018-11   4410   À¯Ã¼¿¬±¸
2007-07   4410   ½ÅÀ¯È£
2016-08   4410   ¹«¾Æ
2014-04   4410   ¿¹»ó¾Æºü
2015-06   4411   Àü¼³¼ÓÀǹ̡¦
2017-11   4411   ¿¡À̺ñ½Ãµð
2019-02   4411   °¡»óÈ­°øºÎÁ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