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 ¿ö·±Æ¼ Ȧµù?

Dreamer   
   Á¶È¸ 3813   Ãßõ 0    

 최근에 이곳을 통하여 구매한 델 노트북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를 받으려 하니, 서비스 부서 왈 "해외에서 홀딩이 어쩌고" 

해서 판매자께 연락해보니 아마 워런티를 한국으로 이전을 하셔야 할껍니다 해서..

워런티 이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오늘 다시 연락을 하니..

미국델에서 홀딩이 되어있는 상태라 서비스 지원이 불가하다, 미국델에 연락하셔서 홀딩을 풀어라라고 답이 왔습니다.


판매자께 쪽지를 보내놓긴 했는데..

홀딩이란 의미를 어찌 받아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일 격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꾸자.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2257/5728
2015-12   1782400   ¹é¸Þ°¡
2014-05   5257610   Á¤ÀºÁØ1
2008-12   4772   ±è½ÂÇö
2016-03   4772   ¿Õ¹ß
2006-12   4772   ¿À¸í¼ö
2021-03   4772   È­¶õ
2007-03   4772   ³ëÇü¼®
2015-11   4772   »ßµ¹À̽½ÇÄÀÌ
2021-12   4772   ´ÃÆĶõ
2016-04   4772   ¾îÄg
2017-02   4772   °ÉÀνÅȫö
2017-09   4772   ½Ã°ñÁý³ë¾È
2016-06   4772   ±è°Ç¿ì
2016-12   4772   ·çÆÃ
2014-06   4772   ±èº´Ã¶2
2015-08   4772   AplPEC
2015-12   4772   ´«Æõ¹ÀÌ
2014-08   4772   Å×µ¹¾ÆÀÌ
2007-02   4773   ¹ÚÁöÈ£
2017-05   4773   »ßµ¹À̽½ÇÄÀÌ
2018-05   4773   Redmilk
2015-02   4773   ¹Î»çÀ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