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모니터 불냥화소 기준

   조회 9370   추천 0    

 

울진 이형동입니다.


hp전화 상담을 하였으나 만족할만한 답변을 듣지못하여글을올림니다.


모니터 불량화소 처리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Q 1 - 모니터불량화소 기준

Q 2 - hp 상담원 국적(말귀를 못알아듣고 같은말만 반복하네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김황중 2016-10
구입처에 사정 얘기하시고
DOA 처리 해달라고 하세요
나름 방법이 판매처들은 있습니다..^^

AS 부서를 통한 DOA 처리는 의외로 까다롭습니다
AKA지니 2016-10
HP는 그걸 대외비라고 생각하는 모양입니다
알려주는데가 없어요 무조건 엔지니어가 보고 판단한다합니다 변명은 위치나 종류에 따라 다르다고..
참고로 비슷한 해외 제조사로 델을 예로들면 휘점1개부터 암점6개부터 불량으로간주하고 rgb중 한색이 빠져 색이 이상한 픽셀은(스턱픽셀)은 기준정보가 없습니다 다만 국내에서 팔리는 패널들 대부분의 경우 스턱픽셀은 불량이 아니라고 간주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스턱픽셀로는 불량판정받기는 힘들겁니다 국내판매사들중 스턱픽셀을 명시적으로 인정하는곳은 벤큐뿐입니다 벤큐는 휘점1개 암점2개 스턱3개부터 풀량판정합니다

그리고 콜센터 직원 국적은 중국인 일겁니다 거주지는 싱가폴이구요 콜센터가 싱가폴에 있거든요
대부분 한국어 구사 가능 상당사는 연변출신 중국인들입니다
여기서 중국인이라함은 오리지날 중국인을 의미하는게 아니라 국적을 의미하는것입니다
     
김황중 2016-10
HP는 대련입니다

PC 콜센타가 얼마전까진 한국에 있다가
모두 대련으로 위탁...

서버쪽 콜센타는 저에게 자기 메일주소 알면서 왜 묻냐고할정도이나
문제는 상담 엔지니어들도 올해 많이 교체되었는지
올해들어서는 버벅이는 경우가 많더라는...

그래서 모르는 사람들끼리 얘기하기보다는
아는 사람이 내가 확인했다고하고
위탁접수해주면 대부분 바로 승인처리해줍니다

이것이 제가 구입처에 얘기해서 진행하라고 말씀드린 이유이며
참고로 이 물건이 정상 유통품이 아니라면
DOA처리는 HP글로벌에 반품처리가 최초 공급처가 처리 못하는 경우
고스라니 불량 제품을 떠안게 되는 구조입니다

즉 정상유통품이라면 DOA처리해도 손해날것이 없고
비정상적인 유통제품이라면 DOA처리를 해주면 손해기에 해주지 않으려합니다

PS.
이런거 얘기하면 나 또 패널티 먹으려나 싶네요...^^;;
          
이형동 2016-10
답변 감사합니다.
정상유통품 과 비정상적인 유통제품 의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네이버나 옥션 위메프에서 구입하면 절상유톰품 아닌가요??
셀러를 통해서 구입하는것만 되는지..??

이번에 HP 27ER 모니터가 잘빠져서 시험삼아 구입해보고
앞으로 견적들어오면 이걸로 밀어주려고 알아보고 있던참이었습니다.
     
이형동 2016-10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HP 에서 대외비로 생각하냐고 물어보았네욤 ㅋㅋ


QnA
제목Page 2233/5729
2015-12   1789330   백메가
2014-05   5264355   정은준1
2017-10   3640   Won낙연
2014-05   7045   주황별
2015-09   4129  
2020-03   4529   풀로드시스템
2023-02   2216   신은왜
2017-10   3295   마통
2012-06   10825   이규민
2017-10   3757   Gamja
2016-09   5622   나파이강승훈
2019-01   4250   아마데우쓰
2016-10   14984   달릴까
2015-10   8985   더벙머리
2021-07   3229   Psychophysi…
2016-10   5407   푸하히
2019-01   4344   메모리님
2009-05   6050   김1정2욱
2014-06   13496   박현근
2016-10   4138   정연
2021-07   4375   조우진cas
2015-10   4530   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