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편한세상 입니다.
동일한 문서를 엑셀파일과 pdf 파일로 저장 하곤합니다.
엑셀은 그냥 저장하고,
PDF 파일은 다른이름저장-->파일형식-->pdf로 변환 눌러서 진행 했는데..
파일형식에 PDF 변환 항목이 없어졌어요..
임시로, 인쇄 --> pdf 로 인쇄하기 해서 저장 하고 있는데..
참 번거롭네요..
다시 생기게 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e편한세상 입니다.
동일한 문서를 엑셀파일과 pdf 파일로 저장 하곤합니다.
엑셀은 그냥 저장하고,
PDF 파일은 다른이름저장-->파일형식-->pdf로 변환 눌러서 진행 했는데..
파일형식에 PDF 변환 항목이 없어졌어요..
임시로, 인쇄 --> pdf 로 인쇄하기 해서 저장 하고 있는데..
참 번거롭네요..
다시 생기게 할수있나요?
¾÷µ¥ÀÌÆ®ÇÏ½Ã¸é ¼³Ä¡µÉ°Ì´Ï´Ù.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7
¼³Ä¡ ÇÏ¿À´Ï, ¹Ù·Î PDF º¯È¯ µÇ³×¿ä
³Ê¹«³Ê¹« °¨»çÇÕ´Ï´Ù.
2010¹öÀü ¾²´Ù°¡, ³ëÆ®ºÏ¿¡ 2007¹öÀü ±ò¾Ò´õ¸¸;; ÇÏÇ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