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구입한 ASUS 제품 RMA 해주실분 계세요???

   조회 8374   추천 0    

 미국에서 구입한 X99 디럭스 메인보드입니다.

작동이 안됩니다. 시리얼은 확인하고 RMA 진행해달라고 했는데 미국내 주소가 없어서 그런지 (주소 적는 란에 배대지 주소를 적지 않고 한국내 주소를 적어서 그런가봐요..)  진행이 안되고 있네요..

물건 보낼 주소 알려주고 택배용지 같은거 보내준다고 하던데... 그게 오지도 않고 메일도 뭐라고 대꾸도 없네요...


제가 영어도 잘 못하고 RMA 를 해보지도 않아서 잘 안되네요..


좀 도와주실분 계실까요??

적당한 사례는 해드리겠습니다.

별입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안형곤 2017-01
1. 간단한 개념을 말씀드리면.
  미국에서 구매한 제품은 미국내에서만 RMA가 진행가능하며, RMA진행하면 RMA번호완 함께 구매주소로 택배운송장을 보내줍니다.

2. 한국에서 미국으로 택배를 보낸후, 그 리턴라벨을 이용, 제품을 보내면, 반송을 받아 줍니다.

3. 그 제품을 다시 한국으로 반입하시면 됩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ynz_&logNo=220795932167
이걸보고 따라하면 되는데 라이브쳇팅이라는 장벽이 있네요.ㅠㅠ
이규섭 2017-01
이건희 2017-01
그 귀찮은걸 돈 몇푼 받겠다고 여기서 누가 해줄 것 같지는 않은데요?;; 글들 찾아보면서 혼자 해보세요


QnA
제목Page 2115/5730
2014-05   5265580   정은준1
2015-12   1790572   백메가
2019-09   4419   김제l김용환
2019-09   4478   쌍cpu
2024-02   2021   단아
2018-07   3493   차평석
2020-12   5534   KurTurCho
2020-12   3525   foreverbeta
2020-12   4096   green1052
2017-04   4356   ging
2011-05   12904   김연희
2013-11   6974   혜읍
2015-04   4752   황진우
2018-08   6892   Ness
2021-01   3653   헥사코어
2022-08   2703   PeterHan
2022-08   2317   dateno1
2015-04   4570   지나가는행인
2019-10   4592   메뚜기가면맨
2015-04   10123   윈도우10
2016-06   6584   병맛폰
2011-07   10368   하양까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