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736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22/5659
2015-12   1409790   ¹é¸Þ°¡
2014-05   4864535   Á¤ÀºÁØ1
2020-04   4123   ¶¥ºÎÀÚ
2014-07   4123   ¾Ç¶¥
2016-01   4123   Àü¼³¼ÓÀǹ̡¦
2018-02   4123   2FluF
2017-08   4123   ½ºÅæÄݵå
2014-09   4123   ¸¶Àå±â½Å
2014-01   4123   ¸¶ÀÌ·¯ºê
2017-08   4124   ±è°Ç¿ì
2016-06   4124   ÁÖ¿ëÈÆ
2014-05   4124   ¹Ì¼ö¸Ç
2014-06   4124   Å×µ¹¾ÆÀÌ
2016-02   4124   ǪÇÏÈ÷
2015-10   4124   bigmaster
2017-05   4124   ÄñôÄñô
2015-09   4124   topschool
2017-01   4124   ¾Æ³­ÄÉ
2017-05   4125   e5472
2016-12   4125   NeOpLE
2014-10   4125   ¹®¿µ½Ä
2020-12   4125   ÃÖ¹ÎÀ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