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802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45/5682
2014-05   4953491   Á¤ÀºÁØ1
2015-12   1489971   ¹é¸Þ°¡
2017-08   4195   ¾ËÆÄ°í
2016-08   4195   ±è°Ç¿ì
2016-08   4195   À©µµ¿ì10
2017-11   4195   µÎcpu
2022-04   4195   ÁÒ½´¾Æ
2016-03   4195   DoWoo
2016-09   4195   ³×·ç´ç
2017-02   4195   À嵿°Ç2014
2016-02   4195   ½ÅÀº¿Ö
2007-01   4195   ÀÌÁ¤Ç¥
2014-10   4195   ÂùÀÌÇöÀÌ
2016-07   4195   È£½Ã¸µ
2014-02   4196   ±è¿ë¿î
2018-04   4196   ½É¹ÙÆ®
2020-01   4196   ºí·ç¸ð¼Ç
2020-02   4196   º´¸ÀÆù
2016-03   4196   Ãʺ¸IT
2016-03   4196   ±è°Ç¿ì
2014-02   4196   °¡ºü·Î±¸³ª
2014-07   4196   À©µµ¿ì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