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706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17/5654
2014-05   4843487   Á¤ÀºÁØ1
2015-12   1388141   ¹é¸Þ°¡
2019-04   4084   developer
2015-04   4085   ´Ù¿¬¿ìÇõ¾Æºü
2016-02   4085   sffbig
2016-03   4085   dz°æ1
2015-10   4085   ¿¹ÁִϾƺü
2014-10   4085   ¹þ±Â
2016-11   4085   ilgyu
2018-07   4085   ¸ðÄ«¸ðÄ«
2015-02   4085   ³ªºñz
2007-07   4085   ½É±Ô»ó
2023-07   4085   ½ÅµµÇö
2016-03   4085   e5472
2014-03   4085   ¾Æ¸§´Ù¿î³ëÀ»
2014-07   4085   Ä«¸Ó
2014-06   4085   ÀÌÀ¯Á¾
2016-07   4085   AplPEC
2016-09   4086   ¹ã±âÂ÷
2016-09   4086   ´«Æõ¹ÀÌ
2017-12   4086   ³ª¶ó»ç¶û
2016-05   4086   ¼ÇÇѸÆÁ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