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5290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ϰ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116/5751
2015-12   1890118   ¹é¸Þ°¡
2014-05   5376006   Á¤ÀºÁØ1
2016-02   4793   ±ô¹Ú±ô¹Ú°¡
2017-05   4793   ǪÇÏÈ÷
2017-01   4793   ŸÀ̰ÅŰÀÌÀÍ
2020-08   4793   ¼Û»óº´
2023-03   4793   ¿ë»õ
2017-11   4793   Win31
2017-09   4793   À嵿°Ç2014
2021-06   4793   VSPress
2017-11   4793   Á¤ÀºÁØ1
2018-09   4793   ÄÚÆÛ¸¶ÀÎSP
2018-07   4793   °íÁú¶ó
2019-04   4793   ¾ËÁã¾î¸Ø
2017-06   4793   ¸Þ°¡³¯¹é
2015-03   4793   ºê¶ó´õâ
2018-07   4793   ½ÅÀº¿Ö
2022-02   4793   Woodcam
2016-06   4793   ³ó¾à¸À´ÞÄÞ
2013-11   4793   ÃÖâÇö
2015-08   4793   ¹äÇѳ¢
2018-08   4794   AIpo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