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823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49/5686
2014-05   4975242   Á¤ÀºÁØ1
2015-12   1511411   ¹é¸Þ°¡
2014-12   5832   ³ªÆÄÀÌ°­½ÂÈÆ
2020-05   5832   À̸²
2006-10   5832   ¹ÚÂù¹Î
2016-12   5832   ¾Ïºê·Î½Ã¾Æ
2016-08   5832   ±è°Ç¿ì
2005-07   5832   ¿ìÁø¿µ
2014-09   5831   ºí·¢Ä¿ÇÇ
2015-01   5831   ³ªºñz
2005-11   5831   ±èÁ¤Áß
2005-08   5831   ¹æÈ¿¹®
2006-08   5831   ±èÈñÁø
2018-01   5831   ÇÞ»ìÇѽºÇ¬
2006-04   5831   ±è¿µ¼ö
2011-11   5831   ±èżº
2005-09   5831   ¼­°æÁÖ
2011-09   5831   ±è°Ç¿ì
2007-08   5831   ³ëÇü¼®
2018-01   5831   Àü»êoa
2006-04   5831   ÃÖ°æ¹Î
2006-05   5831   ¼Õ»ó¿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