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792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43/5680
2014-05   4946543   Á¤ÀºÁØ1
2015-12   1483203   ¹é¸Þ°¡
2022-07   1573   »ç¶ûÇ϶ó
2017-05   3979   ´ÃÆĶõ
2013-12   11540   °Ü¿ï³ª¹«
2015-04   5252   ³²±â³²
2015-04   7803   izegtob
2017-05   3675   Booraltak
03-25   1272   À̳ë¶õ
2018-08   6341   e5472
2011-07   8035   ±èÁ¤Áß
2019-10   3608   2CPUI±è¼¼ÈÆ
2021-01   3108   »ßµ¹À̽½ÇÄÀÌ
2015-04   5072   °Ü¿ï³ª¹«
2011-08   8453   ¼Òõ¹éÇâ
2021-02   3658   hyunwoo3480
2011-08   5923   ÃÖ¸ð¾¾
2016-06   4138   ´«Æõ¹ÀÌ
2017-06   4138   À嵿°Ç2014
2018-09   5055   ¾çâ±Ç
2014-01   3899   »ßµ¹À̽½ÇÄÀÌ
2016-06   3810   ¹Ú¹®Ç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