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834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50/5687
2014-05   4995222   Á¤ÀºÁØ1
2015-12   1531151   ¹é¸Þ°¡
2012-03   4853   ½ÂÈĴϵµÄì
2014-04   4127   ¹Úâ¹ü
08-30   913   gusoong
2012-03   6029   Â÷Æò¼®
09-05   744   pumkin
2014-04   5428   Carolus
2012-03   6093   ¹æoÈ¿o¹®
2012-04   7532   HEUo±è¿ë¹Î
2017-09   3581   ¹Ú¸í±ÙTN
2020-02   2156   ÀÌÈñÁÖ
2015-08   3315   DaVinci
2023-01   2160   ºò³Ê±¼¸Ç
2012-04   7096   292513
2015-08   4881   gflops
2017-09   11102   ¸Þ°¡³¯¹é
2015-08   3627   ºû³ª·ò
2023-01   2508   ½ÅÀº¿Ö
2016-09   3898   guzzi
2017-09   4066   Àü¼³¼ÓÀǹ̡¦
2019-01   3178   ¾ö¸¶À÷Èë¸Ô¾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