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829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49/5686
2015-12   1523921   ¹é¸Þ°¡
2014-05   4987932   Á¤ÀºÁØ1
2014-03   3360   bigmaster
2012-01   5940   ½ÂÈĴϵµÄì
2017-08   11777   witbox
2012-01   5773   ¹Ì¼ö¸Ç
2020-01   4960   Å丮
2018-11   11388   ÅëÅë9
2018-11   2501   ¹«¾Æ
08-08   812   ±¸Â÷´Ï
2012-02   9840   Á¶¸í¼ö
2017-08   3599   ¸·ÆÇ´ëÀå
2018-11   5979   ÇÏ·çÄ«
2012-03   5956   ±è°Ç¿ì
2015-07   3554   ¹Úö
2020-01   5083   ´Ù¿Â
08-23   792   Ȧ¸¯0o0
2012-03   4846   ½ÂÈĴϵµÄì
2014-04   4126   ¹Úâ¹ü
08-30   909   gusoong
2012-03   6024   Â÷Æò¼®
09-05   739   pum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