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818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48/5685
2014-05   4965387   Á¤ÀºÁØ1
2015-12   1501793   ¹é¸Þ°¡
2015-12   4210   mikury
2014-02   4210   ±èȲÁß
2017-11   4210   µÎcpu
2015-05   4210   ³ªºñz
2016-08   4210   ǪÇÏÈ÷
2019-04   4210   ±è¿µ±â
2017-12   4210   ³ª¶ó»ç¶û
2016-02   4210   Çϱվƺü
2017-04   4211   Èĸ®Áö¾Æ
2015-03   4211   ÇÁ·ª
2021-01   4211   ÇϽÂÇù
2015-11   4211   ¼ÇÇѸÆÁÖ
2014-02   4211   °¡ºü·Î±¸³ª
2014-02   4211   º´¸ÀÆù
2014-07   4211   Å×µ¹¾ÆÀÌ
2018-03   4211   0000
2019-01   4211   twopaik
2016-07   4211   ÀÌ´ÏÀÌ´Ï
2017-03   4211   ¾ÓÅ©
2014-04   4211   ¹è°íÇÁ°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