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잉크 디스풋건거 판매자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친애하는 구매자 :나는 우리와 접촉하기 전에 당신이 분쟁을 열었다는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죄송합니다. 귀하의 분쟁이 저희 가게에 매우 해로울 수 있으므로 저희 제품에 불만을 갖게합니다.당신이 우리와 채팅하기 위해 분쟁을 취소 해 주실 수 있습니까? 정말로 그것이 우리의 실수라면 약속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좋은 해결책을 줄 것입니다. 먼저 분쟁을 취소 할 수 있겠습니까? "
랍니다... 이거 판매자의 수작인지 아닌지... 한번 취소해야될까요?
--추가--
흑백만 개판입니다... 아예 잉크 오류라고 프로그램에서 뜹니다... 알리가 위험하긴 하군요..
µð½ºÇ²¿¡¼ ÁÖÀåÇÑ ³ªÀÇ ¿ä±¸»çÇ×ÀÌ ´Ù 󸮵Ǹé ÀÚµ¿À¸·Î µð½ºÇ²ÁøÇàÀÌ ¿Ï·áµË´Ï´Ù.
¿Ï·áµÉ¶§±îÁö ÆǸÅÀÚÀÇ ¿¬¶ô¿¡ ÀÀ´ä¾ÈÇϼŵµ °ü°è¾ø½À´Ï´Ù.
ÇØ°áµÇ¸é ÀÚµ¿À¸·Î ¾Ë¸®¿¡¼ ¿Ï·á·Î ó¸® µË´Ï´Ù.
Àý´ë·Î µð½ºÇ²À» »óŸ¦ ÇØÁöÇÏÁö ¸¶½Ê½Ã¿ä.
Àúµµ ¾ó¸¶Àü¿¡ ÀÛ³â 11¿ù¿¡ »ê°Ô ¹è¼ÛÀÌ ¾È¿Í¼ µð½ºÇ² °É¾ú´Âµ¥
Á¦¹ß Ãë¼ÒÇØ´Þ¶ó°í ¸î¹øÀ» ¿À´õ¶ó°í¿ä
¹è¼ÛÀÌ ¾È¿Í¼ ¸øÇÑ´Ù ¶ó°í Áö¼ÓÀûÀ¸·Î ¸Þ¼¼Áö º¸³»°í ±×³É ³Àµ×´õ´Ï
ÃÖÁ¾È¯ºÒ ¹Þ¾Ò½À´Ï´Ù.
Ãë¼Ò¸¦ ¿øÇϳÄ? ±×·³ ÀÌ ºÐÀïÀ» ¸ÕÀú ÇØ°áÇÏÀÚ ¶ó°í ÇÏ¸é µË´Ï´Ù.
ÀÌ»óÇÑ »ç¶÷µéÀ̳׿ä.
Àü µð½ºÇ² Àü¿¡ ÆǸÅÀÚ¶û ½Ç°»ÀÌ ÇÒ¶§ ºÒ·® Á¦Ç°À» °íÃÄ ¾µÅ×´Ï 50%°¡°ÝÀ» ȯºÒÇضó ¶ó°í Çϴϱî
ÀÚ±ä 5%¹Û¿¡ ¸ø Áشٴõ´Ï µð½ºÇ² °Å´Ï±î ¹Ù·Î 50% Áشٰí ÇÏ´õ¶ó±¸¿ä.
Ãë¼ÒÇÏÁö ¸¶½Ã°í ÇØ°áµÇ¸é Ãë¼ÒÇØÁشٰí Çϼ¼¿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