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코리아라는 곳이 있나요? 거기에는 개인별로 rma를 보낼수 없나요?

김건우   
   조회 5888   추천 0    

 오늘 쓰던 보드...버리기뭐해서..

제이씨현 센타 갔는데...사실 이전부터 제가 가지고 가는 물건, 그리고 제가 가지고 가기만 하면

안돼요, 못해요, 끝났어요..하면서 rma도 안보내줄려고 하는사람이 있는데..오늘도 그 에게 걸려서

또 차이고 왔습니다.

웃으며 안녕히 가세요..라는데 왜 그 웃음과 멘트가 놀리는듯, 비웃는듯, 오늘도 내가 이겼다라는 식으로 들리는 건지...

야근하고 잠오는 몸을 참고 갔건만...


그런데 어느정도 기간된 보드들에대해서는 거기서는 as를 처리안해도 기가바이트코리아로 rma를 보낸다는데

거기는 - 특히 기가바이트 코리아는 꼭 센타를 통해서만 접수를 받나요?

개인이 보내면 안받아주나요?

어딘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시면 도움을 좀 주세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박문형 2018-03
담당 마켓팅 언니가 한사람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지금은 있는지 철수 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http://www.ilovepc.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46

이 때까지는 있었군요..


기가바이트 코리아는 RMA는 안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요..
수입원이 제이씨현 제품을 구매하셨기에 제이씨현 룰에 따라야 합니다..
     
김건우 2018-03
언냐가....담당언냐가...절반?의 반라형 씨쓰루 망사형 상의에 머리에 흰꽃, 그리고 어망태같이 층지는 치마까지 입은 놀라운 패션...
그리고....
이규섭 2018-03
일단 국내 유통사를 거친 물건은 RMA 대상이 아닙니다.
국내 유통사는 AS 처리까지 다 사오는 것이기 때문에 AS 지난 물건을 대행해줄 의무도 없습니다.
유통사는 고장난 물품을 리퍼로 교체 or 직접 수리해주고 고장난 해당 물건은 묶어서 본사로 보내서 리퍼로 돌려받는게 다입니다.
(그리고 본사에서 수리 후 돌려받은 리퍼는 AS용 리퍼 버퍼로 사용합니다.)

직구품은 해외로 직접 보낼 수 있지만 국내 유통 제품은 개인 RMA는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억지로 대만이나 미국에 RMA를 보내봐야 AS 기간이 지난 물건이라 반송됩니다.(당연히 왕복 배송비는 본인 부담)
임샹햔 2018-03
모델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3년 지났으면 RMA 처리도 안될걸요.
김건우 2018-03
잔인한 현실을 받아들일수 밖에 없군요.
그렇다고 직구품이 좋다라고 할수도 없고...


QnA
제목Page 1721/5729
2015-12   1783038   백메가
2014-05   5258208   정은준1
2020-02   3665   그린
2023-02   1767   민경열
2012-05   5484   김윤상
2014-05   4441   luciddream
2009-02   8570   정명기
2021-06   3325   민병훈11
2012-05   8996   민욱님
2019-01   3675   전설속의미…
2021-06   2494   김준유
2009-03   7123   kridnia
2009-03   5648   뭐라카노
2012-06   5280   가빠로구나
2020-03   2561   inquisitive
2015-09   7109   전설속의미…
2017-10   4517   천외천oo노…
2020-03   3516   영산회상
2012-07   5903   이창준
2017-10   3649   레사마
2015-10   6278   흠흠흠
2024-12   926   박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