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AS는 따로 설명을 안해주나요??

   조회 4041   추천 0    

 안녕하세요~~


뽑기운이 항상 좋아서 그런지 AS받아본 적이 별로 없습니다. 


여름맞이로 컴퓨터 청소를 했는데.. 사용중이던 그래픽카드 1개에 기름 성분의 유분(?)이 많이 흘러내린 흔적이 있어 이메일 문의를했었습니다

(초기엔 아주조금 .. 있었으나 그냥 닦아내고 사용)


근데 답변이 입고해서 점검을 받으라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지난주 금요일 택배로 포장해서 증상 적어서 보냈는데..


별말도 없더니 오늘 출고된다고 문자만 왔네요..


새제품교환인지. 리퍼로 교환된건지 수리가 된건지.. 


자연스런(?)증상이라면 리퍼보내지 말고 청소만해주고 다시 보내달라고 하려고 했는데.... (기름흐른거 말고는 쓰는데는 지장 없었음..)


잘된건지 어쩐건지도 모르겠네용... 요즘 AS 는 다 그런가요?? 무슨 문제때문이거 어떻게 처리할 것이다라는 답변을 원했는데 ㅠㅠ

(얼마전 컴퓨X에서 AS받을때도 별말도 없이 교환해줘서 당황했는데..)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고후 검색해보니 써멀 패드의 유분이라고 조금만 흐른경우엔 성능엔 지장이 없다네요.

(다른 그래픽카드들은 죄다 멀쩡한데. 왜 저넘만 ㅠ_ㅠ)

MSI제품이고 1080TI 입니다.




반갑습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박문형 2018-06
컴퓨존은 유통회사이지 A/S센터가 아닙니다..

물건 판 책임이 있기에 A/S를 대행할 뿐입니다..


수입원의 A/S센터에 문의를 하여 설명해 달라거나 직접 방문하여 상담하시는 것이 궁금증을 최소화 하실수 있으실 듯합니다..
     
WANS 2018-06
아.. 컴퓨존은 예전에 AS받았던거라서 적었던겁니다 ( 해당제품이 컴퓨존을 통해서 AS 받아야되는 물품이라서..).

그래픽카드는 직접 유통사에 입고 했구요. 점심시간 지나면~  전화해서 물어봐야겠네요..^^
DoubleSH 2018-06
MSI는 서비스가 므시므시해서 싫다는 사람도 있긴하죠


QnA
제목Page 1631/5727
2015-12   1779547   백메가
2014-05   5254628   정은준1
2020-06   2838   나파이강승훈
2010-01   9412   미수맨
2016-01   4070   눈팅돌이
2014-09   10729   서울I김동수
2013-03   9804   홍상훈
2021-11   2354   리드2cpu
2019-04   2862   나나나나나
2023-07   2304   kty9906
2013-04   6092   회원K
2010-02   26900   나너우리
2013-04   6146   김건우
2014-10   6558   송진홍
2010-03   12188   임성환
2023-07   2070   행복하세
2014-10   4180   매쓰TM
2021-12   2055   pilsuni
2019-04   4818   알선업체
2023-07   2269   듀학
2020-07   5966   까치산개꿀탱
2023-07   2913   래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