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380Gen9 오류

   조회 3649   추천 0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깜빡깜빡 거리는데 돌겠네요...

캐시배터리를 교체해도 이러고,

iLO를 초기화해도 달라지지 않는데


어떤 방법을 취해 볼 수 있을까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제갈기천 2019-12
케이블 체크 또는 활성화가 비활성화 설정 되었는지만 남은 것 같습니다.이미 캐쉬는 변경해 보셨다고 하시니..
     
대전김형운 2019-12
음... 이 부분은 설명이 필요할 것 같네요.
일단 구글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형준1 2019-12
캐쉬배터리를 새제품으로 교체해도 동일 증상이면 P440AR 컨트롤러 펌웨어가 낮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첨부한 사이트 참고하신 후 펌웨어를 최신으로 올려보세요.
https://support.hpe.com/hpsc/doc/public/display?docId=emr_na-c05302924
     
대전김형운 2019-12
펌웨어도 최신으로 올렸습니다... 그래도 깜박깜빡...ㅜ.ㅜ
김황중 2019-12
해결법은 아래 참고하세요

https://community.hpe.com/t5/ProLiant-Servers-ML-DL-SL/Smart-Array-P440ar-Embedded-Slot-error/td-p/7037952#.XfHRXVPlLqs

아무것도 않했고
말씀처럼 펌도 6.60이상이라면
일단은 밧데리 교체한것이 정상 밧데리였다면
(로그분석하시면 밧데리 고장 유무는 사전에 확인됩니다)
이후는 레이드 관련파트 모두를 순차 교체

무상되시면 편하겠지만
AS가 끝났다면...


QnA
제목Page 1191/5731
2014-05   5268588   정은준1
2015-12   1793604   백메가
2020-05   3042   전직P연구원
2023-05   1673   이매망량2
2009-11   6615   김철기
2014-08   5128   소울라이온
2018-01   6218   audacity
2015-12   4154   Booraltak
2014-08   12094   이영규
2018-01   4215   으라차차차
2015-12   6232   ZZIZIM
2018-01   3196   프레지던트
2013-01   6188   권영현z
2009-12   7601   김효수
2013-02   6286   성투불패
2020-06   7085   원시인7
2020-06   3443   편한세상
2016-01   4135   마마무
2018-01   6144   햇살한스푼
2010-01   8013   김건우
2014-09   4793   현동
2016-12   5274   미수맨